Skip to main content

허브로 진화한 스크린의 확대로 더욱 편리하고 개인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가능하게 해줄 삼성전자의 AI 가전.

* 2025년 상반기 스마트 포워드로 제공 예정. 빅스비의 목소리 식별 후 패밀리허브 연동 삼성 계정 전환해 일정, 휴대전화 찾기, 사진 등 정보 전달 지원. 캘린더 앱은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연동 가능. 빅스비의 목소리 식별 기능은 타이젠 OS 기반 스크린 가전에 적용되며, 타이젠 Lite OS 기반 4.3인치 세탁기·건조기는 지원 대상이 아님. ** 직비(Zigbee), 매터(Matter), 스레드(Thread) 지원. *** 2018년 출시 스마트 가전부터 녹스 보안 기술 적용.

삼성 AI 가전이 그리는 보통의 특별한 일상
가전이 가족 구성원들의 니즈를 알아서 충족해주고, 스크린으로 집 안의 모든 가전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일은 더 이상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니다. 삼성전자가 집 안의 모든 가전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AI Home’ 솔루션이 탑재된 제품군을 확대하며, 집 안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전을 컨트롤하도록 한 것. 최근 업그레이드된 AI 음성비서 빅스비는 사용자의 대화를 기억하고 전체적인 맥락과 의도를 분석해 손쉬운 가전 제어를 돕는다. *2025년 AI 가전 신제품은 사용자 목소리를 인식해 가족 구성원별로 일정, 휴대전화 찾기, 사진 등 맞춤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비스포크 AI 가전의 스크린은 단순한 조작부를 넘어 스마트홈 허브로 고도화되고 있다. 와이파이 Wi-Fi와 직비 Zigbee와 매터 Matter, 스레드 Thread를 지원해 별도 허브 없이도 다양한 가전과 스마트 기기들을 스크린 하나로 제어가 가능해졌다. 녹스 Knox를 비롯한 삼성의 보안 기술은 사용자 데이터도 안전하게 지켜준다. AI와 스마트싱스 연결성, 강력한 보안까지 무장한 ‘가장 쉽고 안전한 AI Home’ 일상을 그려가는 삼성 가전이 기대되는 이유다.

가장 쉽고 안전한 AI Home 경험
우리 집의 공간을 이해하고 스스로 알아서 작동하는 삼성전자의 스크린 가전 신제품이 주목된다. 스크린이 탑재된 가전도 손쉬운 제어와 정보 확인을 가능하게 한다. 올해 출시한 9인치 스크린을 탑재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와 1분기 출시 예정인 32인치 대형 스크린을 탑재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는 날씨, 일정, 식단 추천 등 사용자 맞춤 정보를 요약해 알려주는 ‘데일리보드’를 제공한다. 2025년형 비스포크 AI 콤보에 탑재된 7인치 스크린 AI Home은 허브가 탑재돼, **별도 허브 없이도 스마트싱스와 연결된 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IoT 기기까지 조작 가능하다. 무엇보다 삼성전자는 ***모든 스마트 가전에 자체 보안 솔루션 녹스를 탑재해 악성 소프트웨어 등 외부 위협으로부터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한다. 올해는 블록체인 기반 연결된 가전들이 보안 상태를 상호 점검하는 ‘녹스 매트릭스’, 연결 기기들의 보안 현황이 가능한 ‘녹스 매트릭스 대시보드’, 비밀번호나 생체 인식 데이터 등 민감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별도 하드웨어 보안 칩에 저장하는 ‘녹스 볼트’ 등의 도입을 가전 신제품에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에너지 효율도 극대화한다. 건조 시간을 전작보다 20분가량 줄인 비스포크 AI 콤보와 펠티어 소자와 컴프레서가 함께 작동해 에너지 효율을 높인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라인업 등이 준비되어 있다. 삼성전자의 진화한 비스포크 AI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AI Home 경험을 누려보자.

9인치 스크린을 탑재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7인치 스크린을 탑재한 2025년형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위)와 비스포크 세탁기와 건조기 신제품(아래).

Inserted new record.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