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화려함과 자연의 평온함이 만나는 곳. 거버너스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도시 탈출.

핑크빛 노을을 감상하며 바비큐 파티 하기 더없이 좋은 야외 글램핑장.

아늑한 실내 풍경과 대조되는 창 밖의 도심 뷰. 자연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휴식할 수 있다.

호텔 스위트룸 버금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침실.
웅장한 자태를 내뿜는 타임스퀘어나 화려한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뉴욕의 상징처럼 그려지지만,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은 다소 뉴욕과는 거리가 멀게 느껴진다. 하지만 맨해튼과 브루클린에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거버너스 아일랜드 Governors Island는 아름다운 맨해튼의 스카이라인과 동시에 자연도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장소이다. 그런 곳에 자연과 편안함을 결합한 독특한 글램핑장이 생겼다. 럭셔리 야외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제공하는 콜렉티브 리트리트 Collective Retreat에서 매년 4월부터 11월 초까지 야외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든 것. 콜렉티브 리트리트-거버너스 아일랜드에는 텐트에서 즐기는 자유로운 캠핑 스타일부터 개인 테라스가 제공되는 빌라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되어 있다. 이용객은 매일 아침 텐트로 배달되는 조식으로 아침을 시작하고, 섬의 자연을 즐기면서 산책하거나 시원하게 뚫린 허드슨강 뷰를 바라보며 자전거를 탈 수 있다. 저녁에도 즐길거리는 넘쳐난다. 신선한 계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스리 픽스 로지 Three Peaks Lodge에서 캠핑 스타일의 디너를 즐길 수 있으며 해가 지면 노을을 바라보며 야외 선셋 테라스에서 칵테일 한잔 기울이기에 더없이 좋다. 한편 거버너스 아일랜드는 네덜란드의 한 회사 총책임자가 1637년 구입한 개인 사유지로 오랜 기간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고 있었다. 그러던 중 2001년 빌 클린턴 대통령에 의해 국립 기념물로 지정되면서 2010년 이후 뉴욕시에서 본격적으로 이곳을 휴양지로 개발하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현재까지 뉴욕 사람들의 휴양 공간으로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도심에서 벗어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콜렉티브 리트리트-거버너스 아일랜드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글램핑 휴가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WEB www.collectiveretreats.com ADD 825 Gresham Rd, New York, NY 10004 TEL (970) 445-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