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우일요 이전소식, 서교동 까사미아, 대담한 식탁

우일요 이전소식
창덕궁 옆에 위치한 우일요가 성북동으로 이전했다. 조금 더 비밀스러운 곳에 자리 잡은 우일요는 이번에도 한옥을 쇼룸으로 개조해 백자 제품을 돋보이게 했다. 우일요는 도예가 김익영 선생이 설립한 도예 브랜드로 귀빈 선물이나 세계적인 셰프들에게 사랑받아온 백자 전문 브랜드다. 이전 쇼룸은 김익영 선생의 작업실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포도, 나비, 오리, 매화 등 한국적인 무늬가 그려진 접시와 볼, 작은 함부터 오브제, 백자 항아리 등 백자의 담백하고 깔끔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우일요. 창덕궁 옆에 있던 쇼룸보다 제품을 둘러보기에 한결 여유로워진 우일요는 나이를 불문하고 백자의 아름다움을 찾는 이들에게 지갑을 열게 만드는 곳이다.
문의 02-764-2562
에디터 신진수 | 포토그래퍼 박상국

서교동 까사미아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가 서교동에 있는 서교점을 확장 이전 했다. 이곳에서는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주방 가구를 선보인다는 것이 주목할 만한 점.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키즈용 침구 브랜드 쁘띠 블랑도 만날 수 있다. 홍대의 지역적 특색을 고려해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할만 한 데일리 까사미아와 젊은 취향의 액세서리 브랜드도 소개한다.
문의 02-323-7232
에디터 박명주

대담한 식탁
간결하면서도 고전적인 멋을 풍기는 카텔란 이탈리아의 가구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콘 드라이브 테이블’은 형태가 단순하지만 어딘가 특별하다. 투명한 유리를 다리로, 나무로 상판을 제작해 이색적으로 완성했기 때문. 무늬결이 곱고 차분한 색을 지닌 카날레토 월넛과 15mm로 두께가 얇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강화유리를 색다르게 조합했다. 또 양쪽에서 각각 50cm씩 확장해 최대 3m까지 길이를 늘일 수 있는 익스텐션 테이블이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문의 도무스디자인 02-6091-3295
에디터 최고은

Inserted new record.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