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석재가 쇼룸을 마련했다.
1,4 이광호 작가가 만든 ‘멜팅 포인트 melting point’ 시리즈의 사이드 테이블과 스툴. 2,3 르마블의 다양한 대리석 가구.
전 세계 20~30여 개국에서 품질 좋은 대리석, 화강석을 수입하고 있는 토탈석재가 쇼룸을 마련했다. 원재료인 대리석이 자재뿐 아니라 가구, 소품, 조명 등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총 4층 규모의 매장으로 꾸렸다. 먼저 지하에서는 인테리어 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늬와 색상의 대리석을 한데 모아놓았다. 토탈석재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이탈리아 석재 회사 안톨리니 Antolini의 에이전트를 맡고 있는데, 이 회사에서만 생산하는 독특한 레더 마감의 대리석도 여기서 볼 수 있다. 1, 2층에는 작은 카페와 토탈석재의 가구 브랜드 ‘르마블 Le Marble’의 제품을 전시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대리석 가구는 상판과 다리 모양을 직접 골라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토탈석재의 자체 공장에서 만들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3층은 갤러리 공간으로 꾸몄다. 첫 번째 전시에서는 이광호 작가가 토탈석재의 대리석으로 만든 가구를 선보였고, 1월 중순부터는 김은학 작가와 협업한 아이템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 갤러리 공간에서는 전시 외에도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add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300-1 tel 031-766-5800
open 오전 10시~오후 8시(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