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그를 즐기는 방법

크루그를 즐기는 방법

크루그를 즐기는 방법

크루그를 떠올리면 혁신이라는 단어가 먼저 생각난다.

전통에 얽매이기보다 샴페인을 즐기는 색다른 방법을 끊임없이 제시하는 도전적인 하우스이기 때문. 크루그를 한 병 샀다면 다음의 방법을 시도해볼 일이다. 먼저 샴페인병의 뒷면 레이블에 인쇄된 6자리 크루그 ID를 찾는다. 웹사이트나 앱, 트위터, 페이스북 메신저 앱에 이 숫자를 입력하면 샴페인의 숙성 기간과 블렌딩된 베이스 와인과 리저브 와인의 수, 사용된 리저브 와인의 최고&최신 연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앱을 통해 그 샴페인에 맞게 페어링된 음악까지 감상할 수 있어, 너무나 훌륭한 크루그의 맛을 배가시킨다. 참고로 뮤직 페어링은 전 세계적으로 크루그가 처음 시도한 방법 중 하나. 매년 선별된 음악가를 테이스팅 자리에 초청해서 함께 샴페인을 마셔보고 영감을 얻은 뮤지션이 자신이 느낀 내용과 테이스팅 교감을 담은 플레이 리스트를 공유하고 있다.

web www.krug.com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크루그를 즐기는 방법

베이컨의 모든 것

베이컨의 모든 것

이태원 우사단로에 위치한 사실주의 베이컨은 수제 베이컨을 맛보고 사갈 수 있는 훈육점이자 팝업 키친이다

오늘의 추천 베이컨으로 만든 BLT 샌드위치.

4가지 종류의 베이컨과 3가지 소스, 올리브절임, 오월의 종의 통밀 곡물빵.

 

정통 수제 베이컨은 연기로 굽기 때문에 훈육점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최소한의 소금과 향신료만 사용해 천천히 저온 훈연 방식으로 만드는데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 전통 방식을 고집한다. 깨끗하게 손질한 고기에 소금과 향신료만으로 5일간 숙성시킨 후 명주실로 묶어 사과나무 연기를 쬐며 저온에서 5시간 동안 천천히 구워 만든다. 덕택에 베이컨의 육질이 쫄깃하고 이국적인 풍미가 가득하다. 이곳에는 4가지 종류의 베이컨이 준비되어 있는데, 각각의 베이컨을 이용한 샌드위치와 셀렉션 메뉴가 인기다. 셀렉션 메뉴는 4가지 베이컨과 3가지 소스, 올리브, 오월의 종의 통밀 곡물빵이 한 접시에 담겨 제공된다. 베이컨의 기름진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시원한 맥주를 곁들이길 추천한다. 벨기에 에일 맥주인 시메이와 연경 등 다양한 중국 맥주도 준비되어 있다. 매달 베이컨을 이용해 샌드위치, 면 요리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 베이컨은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add 서울시 용산구 우사단로 31-1 tel 02-797-1775
web www.baconrealbuy.com open 오후 3시~오후 10시(수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박솔비(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크루그를 즐기는 방법

[But, First Coffee] Basic is the best

[But, First Coffee] Basic is the best

기본에 충실한 커피와 베이커리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연남동의 라운드랙탱글 커피숍 Round Rectangle Coffee/Shop 을 소개한다.

새로운 것을 탐미하기 보다는 기본적인 요소들로 만들어내는 특별함. 라운드랙탱글 커피숍 Round Rectangle Coffee Shop이 그렇다. 오랜 연인이자 사업 파트너인 이제성, 이유선 두 대표가 의기투합해서 오픈한 이 곳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Aeiou 아에이오우의 쇼룸 겸 카페다. 아에이오우는 가죽 제품들과 에코백, 스테이셔너리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했던 물건을 고객들이 편하게 구경하고 쉴 수 있는 쇼룸을 만들고 싶었다고. 그래서 그래픽과 패션을 전공한 두 대표의 감각과 취향을 녹여 낸 라운드랙탱글 커피숍이 탄생했다. 기본에 충실한 태도는 이름뿐만 아니라 공간에서도 느껴진다.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열을 맞춘 듯이 놓여져 있고 곳곳에 직접 그린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작품과 페인팅한 작품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차분하고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공간에는 갓 구워 낸 마들렌 냄새가 가득 메우고 있다. 디저트 또한 기본에 충실한데, 플로리스트였던 동생 이주연씨가 마들렌과 당근케이크를 직접 만든다. 취미로 배운 베이커리지만 기교가 섞이지 않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커피는 약간의 산미가 있는 중간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 하고 있으며, 사과나 포도와 같이 신맛과 함께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커피도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랏 화이트 단 세 가지만 판매하며 그 외에 밀크티와 아이스 초코가 있다. 라운드랙탱글의 마스코트인 캐릭터 스템프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니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add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83-42 2층

tel 010-9401-5245

open 낮 12시 ~ 오후 8시 (목요일 휴무)

instagram @roundrectangle_shop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