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겨울이 시작되나 싶을 정도로 쌀쌀해진 날씨와 더불어 여로모로 밖에 나가기가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도 충분히 홈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커피 용품을 소개한다. 깊고 풍부한 맛은 물론이고 디자인적으로도 아름다워 주방 인테리어로 손색없는 아이템 세 가지!

비알레띠, 미니 익스프레스
비알레띠의 미니 익스프레스는 앙증맞은 모양은 물론 집에서도 손쉽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어 커피 매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열 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로 에스프레소 잔을 올려두면 잔이 예열되는 동시에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비알레띠에서 판매. 2만원대 (사진 출처 커피워크즈 홈페이지 www.coffeeworkz.com)

일드, 글라스 프렌치 프레스
전통적인 프렌치 프레스 기능을 갖춘 ‘글라스 프렌치 프레스’는 완벽한 브루잉으로 풍부한 향과 맛의 커피를 우려낸다. 특히 이 제품은 열에 강한 프리미엄 봉규산 유리 소재로 제작되어 열에 강하며 단단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동일한 디자인의 글라스와 드리퍼도 출시되어 있어 함께 구입하면 더욱 완벽한 테이블 연출을 할 수 있다. 일드 Yield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18만8천원 (사진 출처 챕터원 홈페이지 www.chapterone.kr)
일리, Y3.2 캡슐 커피머신
은은한 파스텔 톤의 블루 컬로로 소비욕을 마구 자극시키는 일리의 캡슐 커피 머신은 간단한 터치 한 번으로 진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를 맛볼 수 있다. 캡슐을 넣은 상태에서 원하는 양 만큼 추출 되었을 때 버튼에서 손을 때어 커피 추출량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설정이 가능하다. 일리에서 판매. 17만9천원 (사진 출처 일리 홈페이지 www.illycaff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