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냉방비 상승과 곰팡이, 습기 등으로 주거 공간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을 위한 여름 인테리어는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주거의 가치와 맞닿아 있다.

지속 가능한 자재로 쾌적한 여름을 나고 싶다면? LX Z:IN에 그 답이 있다.

 

지속 가능한 여름, 더 쾌적하게

탁 트인 개방감을 지닌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최대 28mm의 고단열 광폭 유리 적용으로 더욱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고단열 창호로 냉방 효율 UP

LX Z:IN 창호 뷰프레임은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기준을 충족하는 고단열 창호로, 외부 공기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냉방 효율 유지에 탁월하다. 창틀 내부를 여러 개의 공간(챔버)으로 나눈 다중 챔버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마치 여러 겹의 옷을 입은 듯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한다. 슬림한 프레임의 베젤리스 디자인 또한 특징인 뷰프레임은 탁 트인 개방감으로 여름철 열기를 한층 더 시원하게 식혀줄 것이다.

장마철에도 변색 및 곰팡이 걱정이 적은 LX Z:IN 바닥재 시트 프리미엄 2.7(지아사랑애 스페셜) 멜로우 스톤 54542.

LX Z:IN 바닥재 시트 프리미엄 2.7(지아사랑애 스페셜) 이스턴 오크 54044.

습기에 강한 바닥재로 쾌적한 사계절

LX Z:IN 바닥재 에디톤 마루와 시트 프리미엄 2.7(지아사랑애 스페셜)은 물과 습기에 강해 장마철에도 변색 및 곰팡이 걱정이 없는 든든한 바닥재로, 물걸레 청소를 자주 해도 변질될 가능성이 적어 관리가 용이하다. 유해 물질 함량 및 내구성 품질 등의 안전 기준 또한 충족했으며, PS인증까지 획득해 반려동물도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동시에 미끄럼 저항성이 높아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이 가능한 것도 두 바닥재의 특징이다.

 

지속 가능한 공간, 더 건강하게

업계 최초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한 LX Z:IN 벽지 디아망 부클 / 오트 크림 PR057-01.

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생각한 벽지

LX Z:IN 벽지 디아망은 업계 최초로 환경성적표지 인증과 PVC 벽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해 오랜 시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벽지임을 증명해냈다.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단단한 표면 질감과 일반 벽지 대비 30% 더 두꺼운 풍성한 두께감을 갖춰 벽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것 또한 디아망의 특징. 회벽, 페인트, 스톤 등 다채로운 질감은 물론 과감한 디자인의 화려한 포인트 패턴을 겸비해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우아하고 럭셔리한 공간 연출에 제격인 LX Z:IN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오로라 비앙코 M606.

위생과 견고함,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인조대리석

‘국민 상판’으로 불리는 LX Z:IN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미국 SCS 재활용 원료 인증을 획득했다(*총 23개 패턴). 지속 가능성, 사회적 책임, 윤리적 제조 과정은 물론, 미국 위생협회의 NSF 인증 또한 획득해 위생 안정성까지 입증했다. 하이막스는 소재 특유의 우수한 가공성 덕분에 곡면 시공이 용이하며, 연결 부위의 틈새가 없어 유지 관리도 비교적 쉽다. 특히 과하지 않은 은은한 패턴은 우아하고 럭셔리한 공간 연출에 제격이다.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