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손끝에서 피어나는 창작의 즐거움. 무료한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더해줄 이색 키트 모음.

시들지 않는 반려 식물

©이케바나 하우스

이케바나 하우스는 종이로 시들지 않는 생명을 틔워낸다. ‘타임리스 플라워 꽃꽂이 키트’는 조화를 침봉에 꽂아 나만의 감성으로 꽃을 피워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집 안으로 일본 전통 꽃꽂이 예술인 이케바나의 정수를 들여온다. 무궁화, 동백, 모란, 작약, 할미꽃, 창포꽃 등 다채로운 꽃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꽃은 계절의 색감을 입히고, 일일이 잎을 붙여 자연의 싱그러움을 고스란히 담았다. 여러 꽃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봐도 좋을 듯.

WEB www.ikebanahaus.com

집에서 수확하는 소금

©Boir

짭조름한 맛으로 요리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소금, 이제 식탁 위 작은 염전에서 직접 만들어보자. 크로아티아 디자인 스튜디오 Boir가 선보인 제염 키트 ‘솔트 Salt’와 함께라면 그 과정조차 즐거움이 된다. 천연 호두나무 케이스와 농축 해수, T자형 갈퀴만을 담은 간단한 구성으로, 제공되는 농축 해수를 팬에 얇게 부은 뒤 오븐이네 햇빛에 약 한 시간만 말려주면 손쉽게 천연 소금을 얻을 수 있다. 소금 결정체를 갈퀴로 모으며 경험하는 수확의 기쁨은 덤이다.

INSTAGRAM boir.studio

단 하나뿐인 바스켓

©키티버니포니
©키티버니포니

위트 있는 디자인의 패브릭 아이템으로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키티버니포니. ‘패브릭스 바스켓 만들기 키트’는 재단부터 마감까지 오직 사용자의 손으로 완성하는 DIY 패브릭 바스켓이다. 키트 안에는 원단, 파이핑 바이어스, 직조 라벨 등 필요한 부자재와 도안이 함께 동봉되어, 초보자도 간단한 손바느질만으로 나만의 바스켓을 완성할 수 있다. 넓은 패턴 유닛 덕분에, 재단 위치에 따라 각기 다른 패턴 배치를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WEB www.kittybunnypony.com

놀이처럼 즐기는 카메라

©로모그래피
©로모그래피

아날로그 카메라 브랜드 로모그래피의 ‘컨스트럭터 플래시 SLR DIY 카메라’는 프라모델처럼 부품 하나하나를 직접 조립하며 만드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셔터, 미러룸 등 세세한 부품까지 직접 다루며 아날로그 사진의 작동 원리와 촬영의 본질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다. 완성된 카메라는 필름을 삽입한 후 즉시 촬영 가능하며, 동봉된 스티커를 붙이거나 가죽 스킨으로 교체해 나만의 개성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WEB www.lomography.co.kr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