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반려인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셀렉션.
퍼피갤러리,
폽슨 플리스 믹스 패딩


영하 날씨에 옷도 입히고, 목줄이나 하네스도 따로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줄 하네스 일체형 패딩. 하네스가 패딩에 장착돼 있어서 착용 후 바로 외출할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해 중대형견은 하네스가 포함되지 않은 타입도 선택할 수 있다. 크기에 따라 5~7만원대.
고프,
크리스마스 독 콜러

이탈리아와 독일의 고급 가죽과 실로 국내에서 제작하는 목줄은 레드와 그린 컬러, 메탈 소재의 골드 컬러 종을 더해 연말에 특히 잘 어울린다. 버클을 채울 때 털이 끼지 않도록 가죽을 덧댔고 가볍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 3만6천원.
고프,
스티치 플리스 블랭킷

실용적인 후리스 소재의 블랭킷으로 외출시 반려견의 체온을 보호하거나 유모차, 차 안, 카페 바닥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반려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크기에 따라 3~5만원대.
알로키친,
디톡스레드 ABC & 키드니 튜나


좋은 재료를 동결건조해서 식사로 주거나 사료 토핑, 간식, 퓨레로 만들어줄 수 있는 블럭 형태의 자연식. 야채와 과일에 풍부한 파이토케미컬로 디톡스를 할 수 있는 제품부터 인, 칼륨, 나트륨 성분을 줄이고 단백질은 보충하는 신장식 제품까지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1~2만원대.
올데이브랫,
ADB 하우스

고양이처럼 아늑한 곳에 몸을 숨기고 휴식하는걸 좋아한다면 동굴처럼 언제든 편하게 들어갈 수 있는 집이 필요하다. 내구성이 좋은 프레임으로 흔들림을 최소화했고, 기분에 따라서 커버도 바꿀 수 있다. 턱 괴는걸 좋아하는 친구들을 위한 쿠션도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다. 25만8천원.
맥서,
원핸들 터그


신나게 터그 놀이를 하고 나면 장난감이 금세 너덜너덜해졌던 이들이라면 주목. 맥서의 원핸들 터그는 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잡고 당겨줄 수 있으며, 치아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고밀도 구조의 원단으로 손상이 없다. 크기별로 고를 수 있으며 투핸들 터그도 준비 돼있다. 1~2만원대.
캣독랩,
강아지 침대

허리나 관절이 안좋은 반려견이라면 푹신한 방석보단 몸을 지지할 수 있는 탄탄한 방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캣독랩의 메모리폼 침대는 인증 받은 소재로 국내에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2중 방수 원단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9~15만원대.
발카쿠쿠르,
하네스 & 볼드 바디 리쉬


스페인의 프리미엄 반려견 용품 브랜드인 발카쿠쿠르의 하네스와 바디 리쉬는 점점 패셔너블해지고 반려인의 편의성까지 고려하는 요즘 트렌드를 보여준다. 해부학적으로 설계된 구조의 하네스는줄을 직접 조정해서 꼭 맞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바디 리쉬는 원하는 색상과 길이로 선택해 산책을 하거나 양 손이 자유로워야 할 때 유용하다. 하네스 19만3천원, 바디 리쉬 13만9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