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your kitchen ①

감각적인 주방 아이템 ①

감각적인 주방 아이템 ①

 

조리 공간에서 나아가 손님을 맞이하고 업무까지 보는 멀티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주방. 큰 공사 대신 오브제 같은 테이블웨어, 성능과 디자인이 진화한 가전과 조리 도구만으로도 충분히 나만의 감각을 담은 주방으로 변신할 수 있다.

 

Stylish&Functional Kitchen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가전

 

풀 스테인리스 내솥

쿠첸 121 마스터 압력밥솥은 의료용으로 사용될 만큼 안전한 스테인리스 소재에 몰리브덴과 티타늄까지 첨가해 녹과 부식에 강하고 염분이 있는 요리를 할 때도 안심할 수 있는 압력밥솥. 국내 최초로 2.1초고압 기술을 탑재해 잡곡밥은 부드럽게, 백미밥은 더 빠르게 취사할 수 있다. 51만9천원.

 

 

4in1 신개념 조리 기기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모두 구현한 4-in-1 조리 기기로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멀티쿡. 밀키트와 간편식 뒷면의 바코드를 스마트폰의 스마트싱스 쿠킹 앱으로 스캔하면 최적의 조리값이 자동 설정되는 스캔쿡 등의 편리한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59만원.

 

 

작고 아름다운 전기주전자

발뮤다 더 팟은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낸 손잡이와 노즐로 유속 조절이 자유로워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 고급스러운 질감과 은은하게 빛나는 등대 같은 전원 램프가 반복되는 일상에서 물을 끓이는 시간마저 즐겁게 해준다. 0.6L로 블랙과 화이트가 있다. 19만9천원.

 

 

가구 같은 가전

쿠쿠 마스터셰프 사일런스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사일런트 압력 시스템으로 36.9데시벨의 저소음 취사가 가능하며, 신개념 실린더 압력 제어 기술로 돌출형 압력 추와 압력 조절 핸들을 없애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초고압, 무압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터치형 트윈프레셔와 오토락킹을 도입해 편리하다. 63만8천~65만8천원.

 

 

이탈리아 현지 커피 맛 그대로!

스메그 전자동 커피머신은 스메그만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부드러운 라운드 몸체에 세련된 크롬 디테일의 전면부를 더해 멋스럽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19바 Bar의 높은 펌프 압력으로 깊은 맛과 풍부한 크레마를 추출해내며 원터치로 총 8가지 기능 설정이 가능하다. 스팀이 없는 01 모델 94만원, 스팀이 있는 02 모델 1백5만원

 

 

미니멀 디자인의 정수를 담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쿠킹블렌더 B010은 본체에 텀블러를 끼우고 상단을 눌러 손쉽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내열유리 재질이여서 전자레인지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티타늄이 코팅된 4중 칼날로 야채와 과일의 섬유를 촘촘하게 갈아준다. 시코몰에서 판매. 10만9천원

 

 

Like Chef’s Kitchen
요리는 장비빨!

 

프렌치 테이블의 완성

스타우브의 새로운 컬러, 체리블러썸 옷을 입은 컬렉션. 2인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16cm 꼬꼬떼, 돔 형태의 뚜껑과 곡선미 있는 디자인의 18cm 아시아볼, 전골 요리, 샤브샤브, 볶음 요리 등을 만들기 좋은 전골냄비, 7cm 높이로 국물이 많은 요리나 원팬 레시피에 적합한 데일리팬 등이 있다. 30만~60만원대.

 

 

걸어두기만 해도 사랑이 떨어지다

110년 전통의 스웨덴 명품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의 트래디셔널 하트 팬케이크팬 6구. 몸통은 무쇠주물, 손잡이는 너도밤나무 소재로 만들었다. 하트 모양의 팬케이크나 달걀프라이, 쿠키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18만원대.

 

 

로맨틱 홈 다이닝 연출

르크루제 뉴 하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개성 있는 하트 셰이프로 소장 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테이블을 연출하기 좋다. 하트 스킬렛은 내구성과 열 보존률이 뛰어나다. 17만원.

 

 

팔방미인 양수냄비

오브젝트의 만능 법랑 양수냄비는 축열성이 높은 주물 제품으로 재료의 신선함과 맛을 유지해준다. 전면 법랑 코팅은 녹슬지 않고 간단한 손질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뚜껑은 평평한 형상으로 쌓아서 수납하기 용이하며 그릴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시코몰에서 판매. 10만9천원.

 

 

상큼 터지는 착즙기

조셉조셉의 쥬스맥스 듀얼 액션 과일 착즙기. 레몬, 오젠지, 라임 등의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에 올리고 눌러 돌려주기만 하며 끝! 쉽고 간편하게 과즙을 착즙할 수 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보관하기도 좋다. 선우실업에서 판매하며 2만4천8백원.

 

 

손으로 물레를 돌려 만든 절구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살려 궁극의 맛에 가까워지고자 노력하는 정성이 깃든 느리지만 탁월한 조리 도구 IGA 도기절구 3종. 주입구가 있어 편리하며, S 사이즈는 깨갈이나 소스용, M 사이즈는 1인분의 요리를 할 때, L 사이즈는 3~4인용 잡채나 김장용 양념을 만들거나 밀가루 반죽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TWL에서 판매하며 6만2천~20만9천원.

 

 

플레이팅에도 제격

쿠퍼A의 엔젤라 시리즈. 1~2인 분량의 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구리 냄비. 온도에 민감한 소스는 물론 1인분씩 서빙하는 스튜, 수프 등을 담아내기 좋다. 다양한 크기와 높낮이가 다른 소스팬은 주방에 걸어두기만 해도 프렌치한 감성을 더한다. 엔젤라 4종 세트 30만8천원.

CREDIT

에디터

writer

최세진

TAGS
액티비티에 진심인 여행자를 위한 미국 숙소

액티비티와 힐링이 동시에 가능한 미국 숙소

액티비티와 힐링이 동시에 가능한 미국 숙소

 

미국에서는 지역별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미식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이 가능한 만큼 이에 맞춘 숙소를 고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미국관광청이 글램핑, 골프, 럭셔리, 휴양 리조트 등 다양한 테마를 갖춘 숙소를 소개했다.

 

바 하버 테라모 아웃도어 리조트

 

바 하버에 위치한 테라모 아웃도어 리조트는 대자연 속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는 동시에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갖춘 글램핑도 가능하다. 특히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아카디아 국립공원에서 하이킹을 한 뒤 따뜻한 온탕에서 몸을 녹이고 캠프파이어를 바라보며 불멍으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고.

 

허드슨 밸리 와일드플라워 팜

 

또 뉴욕에서 1시간 반 거리에 위치한 허드슨 밸리에 정원과 농장의 낭만을 감상할 수 있는 와일드플라워 팜은 무려 17만 평 상당의 정원에 베르가모트, 민트 등의 야생화 밭이 드넓게 펼쳐져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휴양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미국으로의 여행의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WEB www.gousa.or.kr

CREDIT

에디터

TAGS
HOME SWEET HOME ②

새로운 시작, 신혼부부를 위한 실내 인테리어 아이템 추천 ②

새로운 시작, 신혼부부를 위한 실내 인테리어 아이템 추천 ②

 

결혼 후 집 꾸미기에 한창일 신혼부부를 위한 아이템 56개를 준비했다.
<메종>과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실용적인 코멘트도 놓치지 말 것.

 

김미희 짐블랑 대표 “서재가 따로 없다면 크립토나이트의 칸티네타 제품을 추천해요. 단순한 요소로 구성된 회전 시스템으로 크기와 높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책과 잡지 등을 수납하기에 좋아요. 또 뮬러 반 세베렌의 와이어 수납장은 내부가 훤히 보이는 독특한 형식의 수납장으로 마치 작품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칸티네타 68만원, 와이어수납장 1천50만원

 

 

이인선 에스하우츠 대표 “몬타나의 킵 Keep 서랍장은 베스트셀러이자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아이템이에요. 침실이나 드레스룸에서 수납 역할을 톡톡히 하죠. 또 드레싱 테이블은 벽에 설치하는 화장대 타입의 가구로 액세서리나 화장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킵 서랍장 3백54만1천원, 드레싱 테이블 43만7천원

 

 

푸른 체크무늬 위 상징적인 말 휘장이 새겨진 드리머는 천연 소재를 사용해 장인 정신으로 제작되어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해스텐스 제품. 가격 문의.

 

 

모던하거나 클래식한 침실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우아한 베드로브는 실크와 새틴이 부드러운 감촉을 전하며 보온성도 갖추었다. 해스텐스 제품. 가격 문의.

 

 

세계적 건축가 마우리치오 디 마우로가 디자인한 피아차 두오모 베드는 높은 헤드보드가 아늑하며 고급 소재로 마감되었다. 메로니&콜차니 제품으로 플랜리빙. 2천1백70만원.

 

 

연못이나 호수처럼 보이는 폰드 거울은 유기적인 형태로 드레스룸뿐만 아니라 침실, 거실, 현관 등 집 안 곳곳에서 활용하기 좋다. 펌리빙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54만원.

 

 

얇지만 견고한 코 카운터 체어는 2가지 높이 중 선택 가능하며 넓은 좌석과 발 받침대가 있어 앉기 편하다. 메누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73만1천원.

 

 

프레데릭 말에서 새롭게 출시한 퍼퓸 건은 호텔 문을 열고 들어섰을 때의 향을 컨셉트로 한 제품으로 공간의 크기와 원하는 향의 강도에 따라 스프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 공간에 고급스러운 향을 즉각 선사하는 제품 450ml, 24만8천원.

 

 

형태는 단순하지만 선명한 컬러로 공간에 경쾌함을 더할 보이드 베드는 기본 패브릭 옵션으로 크바드랏의 라프 시몬스 에디션 중 하나인 비다르 Vidar의 41가지 컬러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비아인키노 제품. 2백25만6천원.

 

 

박성제 루이스폴센 지사장 “PH 3½-3 페일 로즈 브라스 펜던트 조명은 디자이너 폴 헤닝센이 사랑한 페일 로즈 컬러의 조명으로 신혼집에 한층 사랑스럽고 따뜻한 빛을 선사할 거예요. 특히 머무는 시간이 많은 주방이나 거실, 침실에 추천합니다.” 페일 로즈 브라스 펜던트 2백62만4천원

 

 

스타일리스트 민송이 “임스의 폴딩 스크린은 원래의 목적처럼 공간을 분리하거나 가리기도 하지만 평범한 장소를 입체적으로 단숨에 바꿔주는 마법 같은 제품이에요. 별다른 인테리어 시공 없이도 금세 멋스러운 공간으로 변신한답니다.” 임스 폴딩 스크린 5백만원대

 

김가언 챕터원 대표“챕터원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컴포터블 소파는 코튼과 리넨의 자연스러운 소재와 폼, 파이버 완충 솜을 내장해 보다 편안하고 아늑해요. 집 안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 그중에서도 소파는 어떤 가구보다 편안해야 해요. 합리적인 가격대와 커버 교체가 용이한 것도 장점이죠.” 컴포터블 소파 2백만원대

 

 

 

주방 용품을 올려둘 수 있는 키친 행어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또는 11가지 메탈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해 원하는 색감으로 주방에 입체적 포인트를 주기 좋다. MMK 제품. 55만원.

 

 

특히 좁은 주방에서 빛을 발할 인디안 플레이트 랙은 접시 보관부터 자잘한 주방 용품을 멋스럽게 수납할 수 있는 벽걸이용 수납장이다.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43만6천원.

 

 

입으로 불어 만든 미니멀한 형태의 와인 브리더 디럭스는 와인을 따르기 전 병을 끼워 뒤집는 간편한 방법으로 와인 본연의 향을 되살린다. 메누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15만원.

 

 

손잡이까지 덜어내 더욱 깔끔하고 미니멀한 에스닉 TV 거실장 오크는 원목이 주는 따스함과 아늑함 덕분에 오래 써도 질리지 않는다. 우디크 제품. 1백20만원.

 

 

박상희 세그먼트 대표 “야외, 실내 등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팻보이의 에디슨 쁘띠 무선 조명은 눈부심이 거의 없어 침실 미등, 캠핑이나 가벼운 피크닉 조명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하나의 조명을 여러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입니다.” 에디슨 쁘띠 조명 16만8천원

 

 

박상희 세그먼트 대표 “낙서처럼 일러스트가 그려진 헬렌&피터 컵은 한 번씩 볼 때마다 웃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 집들이나 신혼집 선물로도 인기가 많아요” 헬렌&피터 컵, 3만8천원

 

 

전혜민 프린트 베이커리 홍보 팀장 “희끗희끗한 은발이 되어서도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사는 노부부 그레타 할머니와 프리든 할아버지를 그린 그레타 프리든의 ‘Lover’.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함께 즐겁게 늙어가는 모습을 담은 작품을 통해 나의 반려자와 어떻게 늙어가고 싶은지 그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레타 프리든 작품 35만원

 

 

박근하 루밍 디렉터 “루밍 한정 빈티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보비 트롤리는 도라에몽 주머니처럼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요. 높이가 낮은 모델은 침대 옆이나 책상 아래 두기에도 좋고 출산 계획이 있다면 육아 용품을 보관하기에도 제격이에요. 사용해보면 디자이너 조 콜롬보를 좋아하게 될 겁니다.” 보비 트롤리 루밍 에디션 65만~1백22만원

 

 

다양한 형태로 조합 가능한 모듈 소파 카멜레온다는 세계적 건축가 마리오 벨리니의 디자인이다. B&B이탈리아 제품으로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 문의.

 

 

부담스럽지 않은 부피의 코트 랙은 옷이나 물건을 걸어두기 편리하며 매력적인 색상 조합이 오브제로도 제격이다. 빌라레코드 제품. 36만원.

 

 

콘스탄틴 그리치치가 디자인한 오피스 체어 루키는 사무실에서도 활용할 수 있지만 식사 때나 집 안에서 업무를 볼 때도 유용하다. 좌석과 등받이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비트라 제품으로 르위켄에서 판매. 78만7천원.

 

 

알루미늄 소재와 단정한 디자인의 보 도어벨은 현관문이 열리고 닫히거나 바람이 불 때 4개의 금속 막대가 서로 부딪혀 아름답고 선명한 소리를 낸다. 팀브레 제품으로 룸퍼멘트에서 판매. 5만2천원.

 

 

부부의 취향을 공유할 홈 바 인테리어에 제격인 바 캐비닛은 상온에서 보관하는 주류의 오프너, 글라스 등을 수납할 수 있고 내부 유리 칸막이의 높낮이 조절이 자유롭다. 82 빌리어스 제품. 1백69만원.

 

 

어떠한 디자인의 의자와도 잘 어울리는 라인 테이블 오크는 둥글게 처리된 상판 모서리와 무게감 있는 다리 디자인이 안정감을 준다. 우디크 제품. 1백58만원대.

 

 

절제된 라인에 고급스러운 청록빛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3인용 소파 에스트로 블루틸은 최고급 가죽이 절개선 없이 마감되어 완성도가 높다. 나뚜찌 제품. 7백16만7천원.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는 이오 이지 체어 브라운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휴식 공간에 포인트를 준다. 빌라레코드 제품. 89만원.

CREDIT

에디터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