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비타민 주기

피부에 비타민 주기

피부에 비타민 주기

피부에 좋다는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은 많이 사용해봤지만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시간을 두고 개선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평소 ‘뷰알못’으로 화장품을 잘 알지 못하고, 특정 브랜드나 고가의 화장품만을 고집하지도 않는 에디터에게 비클레어의 ‘블렌딩 세럼’은 개인적으로 올해의 화장품으로 선정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블렌딩 세럼은 A와 B 두 개의 병에 나뉘어 있는데, ‘블렌딩 세럼 A’는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토탈 안티에징 세럼이고 블렌딩 세럼 B는 순수 비타민C (Ascorbic Acid) 23.5%가 고농축된 세럼이다. 두 개의 블렌딩 세럼은 바르기 직전에 섞어서 발라준다. 그 과정이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세럼 각각의 성분을 안정적이고 신선하게 보관하고 순수 비타민 C의 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함이다. 순수 비타민 C는 산소와 열, 빛에 약하고 다른 물질과 섞이면 쉽게 산화돼 안정화에 어려움이 많다. 비클레어는 순수 비타민 C를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안정화 흡수 기술을 개발했고, 블렌딩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했다.

두 개의 블렌딩 세럼을 지침대로 손에서 섞은 뒤 얼굴에 톡톡 두드리면 약간의 온열감과 따끔거림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 이는 신선하게 보존된 비타민 C가 피부에 잘 스며들고 있다는 증거다.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투명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낮이나 밤에 모두 사용하기 좋았고, 얼굴이 화사해지고 속당김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다. 아침에는 나가기가 바빠서 자주 사용하지 못하지만 자기 전에 세안 후 세럼을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도 건조함 없이 촉촉했다.  누군가 생기 있는 피부를 고민하고 있다면, 추석에 가족에게 건넬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강력 추천하고 싶은 세럼이다. 가격은 블렌딩 세럼 set  35ml+15ml , 13만8천원. 블렌딩 세럼 A  35ml, 6만9천원.  블렌딩 세럼 B  15ml ,6만9천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가을이 오면

가을이 오면

가을이 오면

선선한 바람에 흩날려오는 가을 감성의 신상 향수.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벨벳한 플로럴 향과 센슈얼한 오리엔탈 향이 만나 따뜻하면서도 신비로움을 선사한다. 불투명한 사파이어 컬러의 용기와 시크한 골드 끈으로 장식되어 고급스럽다. 9월 1일 출시 예정.50ml, 26만5천원

tel 02-6971-3212

 

버버리 ‘허 런던 드림’
런던 중심부를 배경으로 현대적이면서 로맨틱한 무드를 표현한 향수는 레몬과 신선한 진저의 활기찬 톱 노트로 시작해 로맨틱한 장미와 피오니의 미들 노트 그리고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50ml 12만9천원, 100ml 18만7천원.

tel 080-850-0708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BEAUTY AT HOME

BEAUTY AT HOME

BEAUTY AT HOME

집 안 곳곳에서 발견되는 뷰티 케어의 흔적. 계절의 변화에 따른 뷰티 습관을 위해 각각의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BATHROOM

1 겔랑 ‘아베이 로얄 클렌징 오일 안티-폴루션’ 순한 오일-투-밀크 텍스처로 로열젤리가 함유돼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고 피부 수분과 밸런스를 맞춰주는 클렌징 오일. 150ml, 8만4천원.
2 딥티크 ‘생제르망 34번가 퍼퓸드 솝’ 딥티크 최초의 부티크인 생제르맹 34번가를 후각적으로표현한우디한향이특징이다.200g,4만5천원.
3 조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오일’ 은은하면서도 신선한 향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심신의 안정을 돕는다. 250ml, 9만원.
4 겐조키 ‘젠틀 클렌징 로투스 무스’ 부드럽고 풍성한 무스 거품이 불순물을 제거하고 수분의 균형을 개선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125ml, 3만원대.
5 불리 1803 ‘사봉 수페팡 비누’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비누로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이국적이면서도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150g, 4만8천원.
6 록시땅 ‘수스드 하모니 바디 솝’ 팜오일프리 솝으로 크리미한 비누 거품이 자극 없이 피부를 세정해주고, 프로방수 숲과 소나무 송진 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200g, 1만6천원.

 

 

DRESS ROOM

1 끌레드뽀 보떼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 피부 탄력을 감소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탄탄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9월 1일 출시 예정. 50ml, 46만5천원.
2 설화수 ‘자음생앰플’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진세노믹스TM와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진생베리를 함유해 노화를 불러오는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집중 리페어 앰플. 9월 1일 출시 예정. 20g, 13만원대.
3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4세대 버전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4주 프로그램의 앰플로 각질, 거침의 정도, 투명도, 탄력과 주름을 개선한다. 7ml+0.6g×4개 62만원. 7ml+0.6g×1개 16만원.
4 에스티 로더 ‘뉴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그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3주 안에 동안 에너지를 선사하며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더욱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30ml 10만3천원, 50ml 15만7천원.

스트라이프가 배색된 아크릴 소재의 ‘콘트라스팅 스트라이프’ 담요, 골드 메탈로 마감한 ‘메탈 에지 크리스탈 박스’ 보석함은 자라홈. 각각 6만5천원, 2만7천원.

 

 

KITCHEN

1 이솝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최상의 보태니컬 성분을 함유해 따스하고 우디한 스파이시 아로마가 매력적이다. 100ml, 6만3천원.
2 불리 1803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풋 크림’ 캐모마일 수액을 풍부하게 함유한 밤 타입의 크림으로 수분 공급과 건조함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75g, 5만8천원.
3 르라보 ‘히노키’ 핸드솝 히노키의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식물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250ml, 2만9천원.

원형 꼬꼬데 주물 냄비 16cm 바질 그린은 스타우브. 줄무늬 디자인의 ‘글라스 에그 컵’은 자라홈.

 

 

DINING ROOM

1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SPF42/PA++ 피부 광채를 밝혀주고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쿠션은 가볍게 밀착돼 매끈한 커버를 돕는다. 13g×2개 3만5천원.
2 디올 뷰티 ‘포에버 스킨 코렉트’ 24시간 지속되는 풀커버리지를 자랑하며 스킨케어 효과를 겸비한 올인원 멀티 컨실러다. 11ml, 5만5천원.
3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미끄러지듯 발리는 소프트한 텍스처가 돋보이며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3.4g, 4만4천원대.

다이아몬드 주빌리 티 살롱의 벽지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카멜리아 디포원 티포트’와 ‘스트라이프 티포트’, 2018년 로얄 웨딩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 ‘윌리엄 애드워드 로얄 웨딩 머그’ 모두 포트넘 앤 메이슨. 각각 34만원, 21만8천원. 문양이 새겨진 ‘다마스크 케이크 슬라이스’는 자라홈. 2만7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임태준

어시스턴트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