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개성있는 빛으로 어둠을 밝혀줄 미니 조명.
┃렉슨 MINA S

©︎렉슨 인스타그램
심플한 버섯 디자인이 돋보이는 렉슨 LEXON 미나 S.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마누엘라 시모넬리와 안드레아 콰글리오 Manuela Simonelli & Andrea Quaglio가 디자인한 것으로, 침실, 식탁, 책상 등 어떤 공간에나 어울린다. 세로 8.5cm의 손바닥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크기로 귀여운 무드를 연출해준다. 16가지 컬러 옵션이 있어 취향과 용도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5만원.
┃써니사이드업 단스탠드

©︎29CM│써니사이드업
나른한 오후 브런치를 닮은 써니사이드업 단스탠드 조명 무드등. 노란 달걀 프라이 디자인이 귀엽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특히 피크닉 때 간편하게 챙겨 브런치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무드등은 물론 휴대폰과 무선이어폰까지 모두 충전되는 접시형 무선 충전기 시스템을 더해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2천원.
┃부카즈 햄버거 무드등 램프

©︎부카즈
재밌는 디자인의 작은 램프로 책상에 소소한 재미를 연출하는 방법. 햄버거 모양의 유니크한 부카즈 bookaz 햄버거 무드등 램프를 추천한다. 연필깎이로도 사용 가능하고 확장하면 은은한 무드등으로 변신하며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다. 가격은 1만 5천원.
┃일광전구 베이비 스노우맨

©︎일광전구 인스타그램
일광전구 오리지널 눈사람 모양의 디자인을 제일 작은 사이즈에 품은 스노우맨 8 포터블 Snowman8 Portable. 스노우맨8은 제품 하단에 자석이 내장되어 5가지 도킹스테이션 방법을 제안한다. 기본으로 동봉되는 마그넷 스트랩을 결합하여 가방이나 로프에 걸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베이비 스노우맨을 위한 틴케이스 패키지는 제품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별도의 포장없이도 단단한 금속 케이스 안에 제품이 보호되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가격은 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