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첫 오프라인 쇼룸 ‘라르빛홈’을 오픈했다.


1 깃털 셰이드가 인상적인 조명은 엘 토렌트 제품. 2 코퍼 소재 보디의 ‘아이디얼 램프’. 3 파이톤 패턴의 세라믹 원형 트레이. 4 이니셜 머그는 떼레즈 제품.

 

온라인으로만 운영하던 브랜드 빛홈이 신분당선 광교역 근처에 첫 오프라인 쇼룸 ‘라르빛홈’을 오픈했다. 라르빛홈에서는 디자인 조명 빛홈 제품을 비롯해 제르바소니, 손정민 작가의 아트워크, 천연 에센셜 아로마 브랜드 38th 에비뉴, 양은정 도예 작가, 떼레즈, 패브릭 브랜드 비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의 작업 공간처럼 소가구나 오브제, 향 제품으로 공간을 채워 스타일링했으며 높은 천장에 조명을 달아 드라마틱한 공간을 연출했다. 입구와 계단, 라운지, 카운터, 다이닝 테이블, 소품 공간, 외부 데크 등 공간을 다양하게 구성해 보는 이로 하여금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봄에는 금속공예가와 플로리스트를 초빙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작가와 협업한 전시도 기획 중이다. 제품의 판매뿐만이 아니라 조명, 패브릭, 아트워크 등 취향에 맞는 홈 스타일링과 시공 상담도 가능한 것이 라르빛홈의 특징이다. 

add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68-1 지하 1층  tel 070-5123-5289 

web www.bithome.co.kr  open 오전 11시~오후 5시(일요일 휴무) 

editor | 박명주 ·신진수 · 문은정 · 최고은 · 원지은(어시스턴트 에디터)
photography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