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와 생활 공간의 경계가 점점 허물어지는 것은 피할 수 없는 현실이다. 아무런 개성 없이 기능에만 충실했던 사무실에 테마가 있는 문구를 가미해 감각적인 홈 오피스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
COLORFUL
무채색 일색인 사무실에서 벗어나 알록달록한 색으로 리듬감 있는 환경을 연출해보자.

리넨에 가느다란 면 줄을 사용해 독특하면서도 꼼꼼한 자수 기법으로 문양을 완성한 코델리 러그는 에르메스에서 판매.

톡톡 튀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책을 센스있게 보관할 수 있는 덤보 북엔드는 더콘란샵에서 판매.

톡톡 튀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책을 센스있게 보관할 수 있는 덤보 북엔드는 더콘란샵에서 판매.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과 활용도를 높인 툴 박스는 비트라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스위프트 송아지 가죽과 스틸 소재로 만든 네레우스 지구본은 해수면 아래를 부조로 새겨 독특하다. 나이젤 피케 디자인으로 에르메스에서 판매.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눈이 즐거운 백가몬 게임 세트는 전통 승마 경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에르메스에서 판매.

자유롭게 말아 원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는 롤 업 빈스는 PVC 소재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주방이나 실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챕터원에서 판매.

손잡이를 연상시키는 위트 있는 디자인의 트위스트 연필깎이는 노만코펜하겐에서 판매.

컬러풀한 사각 노트 불록은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