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attan & Weaving

라탄 소재의 짜임과 형태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가구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포근한 매력을 선사한다.

 

조명을 켜는 순간 마법 같은 공간으로 변신시키는 트리뷰의 무슈 트리콧. 벨기에 디자이너 일리아 에카르트 Ilia Eckardt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트리뷰에서 판매. 가격 문의.

 

 

좌 부드럽고 포근하게 느껴지는 짜임이 돋보이는 판다 소파는 합성 수지 폴리에틸렌 섬유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르바소니에서 판매. 가격 문의.

우 전통적인 방법을 적용해 부착한 프렌치 라탄 인레이의 오크 원목으로 만든 노르11 Norr11의 르 로이 LE Roi 커피 테이블은 한국가구에서 판매. 가격 문의.

 

좌 행잉 에그 체어는 역사 깊은 라탄가구 브랜드 시카 디자인 제품으로 독창적이고 조각적인 아름다움이 특징이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3백30만원.

우 케네스 코본푸의 드라그넷 테이블은 천을 철제 틀에 꼬아 역동적인 형태와 무늬가 돋보인다.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 문의.

이중 곡선의 표면을 만들기 위해 장력과 탄성을 결합한 수동 직조가 특징인 파올라 렌티의 텔라 체어. 파올라 렌티에서 판매. 가격 문의.

 

 

좌 비앤비 이탈리아의 크리놀린 암체어는 형식적이지 않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폴리에틸렌 섬유로 엮은 디테일이 돋보인다.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문의.

우 파올라 렌티의 오르비트리 암체어는 비비드한 색상과 손으로 짠 라탄의 패턴이 시원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파올라 렌티에서 판매. 가격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