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알바 알토가 영국의 차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티트롤리는 자작나무 루프로 구성된 프레임을 중심으로 트윈 휠을 결합해 조작이 손쉽다. 아르텍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3백68만원.

혁신적인 기술로 구멍이 뚫린 금속 시트와 튜브를 제작한 매튜 마테고트의 마테고트 트롤리. 구비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23만원.

 

조 콜롬보의 시대를 초월하는 작품으로 유명한 비라인의 보비 트롤리는 가정과 오피스 등 모든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다. 루밍에서 판매. 53만원.

유려한 곡선의 폴딩 트롤리는 다양한 소재로 이루어져 보는 재미가 있으며, 접이식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마지스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1백46만원.

지속가능성을 전제로 생산되는 시카디자인의 카를로 바 트롤리는 라탄 소재의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르위켄에서 판매. 45만6천원.

텍타의 M4R 트롤리는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바꿔주는 특별한 매력을 지녔다. 실용적이면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3백79만원.

슬림한 황동 바퀴와 양면 하단의 삼각형이 대조를 이루는 조형미가 시선을 끈다. 상단의 트레이는 분리가 가능하다. ETEL의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문의.

홈앤까사마니아의 체리엇 Chariot 우드 트롤리는 전차에서 영감을 받아 이동하기 쉽도록 고무로 된 오버사이즈의 바퀴가 특징이다. 르위켄에서 판매. 3백80만원.

플로우 트롤리는 유연한 바퀴와 엠보싱 처리된 금속의 홈이 있는 트레이가 특징이며,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무토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61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