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기만 해도 1℃ 시원해지는 여름 트렁크.

리모와가 북극의 푸른 바닷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틱 블루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차가운 물결을 따라 유빙이 유영하는 북극해, 그 평온함을 빼닮은 이번 컬렉션은 은은하면서도 조용합니다. 최근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우뚝 선 ‘콰이어트 럭셔리 룩’으로도 손색이 없달까요.

 

 

오리지널 수트케이스의 메탈릭 그루브 표면은 아틱 블루 컬러에 깊이감을 더해 부드럽게 넘실거리는 바다의 푸른 물결을 연상하게 하죠.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알루미늄 광택은 이 효과를 더욱 심화해 마치 눈부신 햇살이 수평선 위로 떨어져 반짝반짝 빛이 비치는 듯합니다.

 

 

견고한 만듦새로 유명한 리모와 수트케이스답게 이번 신제품 또한 수준 높은 기술적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올리고 내릴 때 걸림이 없는 텔레스코픽 핸들, 리모와가 최초로 도입한 멀티 휠 시스템, 여행 중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TSA 승인 잠금 장치 등, 제품의 디테일 속에 이 같은 노하우가 뚜렷하게 드러납니다.

 

 

여름에 가벼운 옷차림을 즐긴다고 여행 짐이 줄어드는 건 아니죠. 빈 공간이 생기지 않도록 압축해주는 시스템은 여행할 때 완벽한 수납 상태를 유지하면서도 더 많은 짐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수트케이스 컬렉션은 브랜드가 제공하는 평생 보증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여름이 가기 전 직접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