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의 리미티드에디션

쉐이크쉑의 리미티드에디션

쉐이크쉑의 리미티드에디션

7월 한 달, 쉐이크쉑 매장 앞에 또 다시 길게 줄이 늘어설 전망이다. 오직 이번 달만 선보이는 한정판 버거 때문이다.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한 것을 고민하던 쉐이크쉑에서 눈길 끄는 한정판 메뉴를 내놓았다. 미국 쉐이크쉑 본사의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가 개발한 서프앤쉑(Surf ‘N’ Shack) 버거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더 밍글스 버거가 그것이다. 두 버거의 공통점은 쉐이크쉑에서 추구하는 파인다이닝 콘셉트가 녹아 들어 있다는 것. 서프앤쉑 버거는 파인다이닝에서 즐겨 사용하는 식재료인 랍스터에 앵거스 비프 패티를 조화시켰다. 특히 랍스터의 경우 7월에 가장 맛있는 캐나다산을 사용했다.
더 밍글스 버거는 미쉐린스타 레스토랑이자 현재 가장 주목받는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의 손길이 닿은 메뉴다. 앵거스 비프 패티에 셰프가 직접 개발한 엔쵸비를 넣은 고추장 아이올리 소스, 아삭하게 절인 오이지 등의 한국적인 식재료를 더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자몽 슬로우 IPA도 단 한 달간만 판매 예정. 참고로 서프앤쉑 버거는 7월 7일 청담점을 시작으로 15일에 분당점, 22일에 강남점에서 총 650개가 판매된다. 더 밍글스 버거는 7월 8일 단 하루만 청담점에서 400개를 판매할 예정이니, 특별한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발걸음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쉐이크쉑의 리미티드에디션

여름의 주방에서

여름의 주방에서

언제 써도 좋지만,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는 신상 조리도구.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음식물 쓰레기는 일 년 내내 고민이지만, 여름철에 더욱 문제다. 자칫 깜빡하고 하루만 방치해도 날파리가 생긴다. 냉동실에도 넣어보고 냄새 제거제도 써보지만 딱히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를 고려해보자. 스마트카라 플래티넘(PCS-350)은 젖은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된 가루 상태로 만들어주며, 그와 동시에 쓰레기의 양을 10분의 1로 줄여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과일 껍질부터 닭 뼈까지 음식물 쓰레기는 무엇이든 완벽하게 처리해준다. 렌탈가 월 1만9900원. tel 1800-9113

축축한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된 가루 상태로 바꿔주는 스마트카라 플래티넘(PCS-350).

 

과일 전용 나이프
과일 손질할 일 많은 여름, 색상도 모양도 귀여운 과일 칼을 장만해보자. 쿤리콘의 톱니 모양 수박 나이프는 두꺼운 수박 껍질도 슥슥 가볍게 자를 수 있다. 인체 공학적인 손잡이가 지렛대 역할을 해서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다. 멜론 나이프는 논스틱 코팅처리가 되어 과일이 달라 붙지 않는다. 칼에 홀이 있어 멜론 씨를 제거해주고, 칼집에 있는 링은 씨를 쉽게 긁어낼 수 있도록 고안됐다. 레몬 스퀴저&나이프 세트는 전용 나이프와 레몬 제스트를 만들기 쉬운 가니쉬, 스퀴저가 하나로 구성되어 여름을 더욱 상큼하게 만들어준다. 수박 나이프 6만8000원, 멜론 나이프 4만8000원, 레몬 스퀴저&나이프 세트 5만9000원. tel 02-3485-0826

일본산 카본스틸 톱니형 칼날을 장착한 수박 나이프.

논스틱 코팅처리가 되어 과일이 달라붙지 않는 멜론 나이프.


하나만 있으면 레몬의 모든 부분을 손쉽게 손질할 수 있는 레몬 스퀴저&나이프.

 

멀티형 쿠커
뜨거운 불 앞엔 단 1초도 머무르고 싶지 않다. 휴롬에서 출시한 쿡 마스터는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스마트 아이템이다. 죽, 이유식 뿐 아니라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알아서 다지고, 저어주고, 온도까지 조절해주니 정말 손 하나 까닥할 필요가 없다. 죽, 이유식, 스프·소스, 잼·청 등 요리별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완성해주니 더운 여름 날의 주방 필수품이다. 가격미정. web www.huromshop.co.kr

 

하나만 있으면 손쉽게 건강식을 만들 수 있는 휴롬의 멀티형 쿠커.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쉐이크쉑의 리미티드에디션

디저트가 생각날 때 파티셰리 도효

디저트가 생각날 때 파티셰리 도효

석촌호수 맛집으로 이름나 있는 파티셰리 도효 Partisserie Dohyo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카페 이름이 특징이다.

파티시에 자매인 이도, 이효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각각 이름의 뒷글자를 연결시켜 만든 것이다. 공간 구석구석 매력적인 레트로풍 인테리어도 아름답지만 한번 맛보면 다시 발걸음할 수밖에 없는 케이크 맛이 일품이다. 딸기 티라미수를 비롯해 오레오 초코, 녹차 밤 등이 인기 메뉴로 맛있는 디저트가 생각날 때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tel 02-412-2049

 

 

 

CREDIT

에디터

박명주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