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기를 얹은 바람을 타고 가을이 찾아왔다. 발끝으로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러그를 모았다.
행성이 일렬로 줄지어 있거나, 비눗방울이 겹친 듯한 디자인이 몽환적인 크리스털은 두껍고 튼튼한 양모로 제작했다. 간 제품. 가격 문의.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듯 재치 있는 디자인의 리브레 코키야주는 순모로 제작해 부드럽고 탄탄하다. 인도 장인이 손으로 한 땀 한 땀 제작했다. CC-타피스 제품. 가격 문의.
시간과 움직임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컬러 다이얼 카펫은 톤과 음영의 그러데이션을 통해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자연의 빛과 색에서 영감받았다. 모오이 제품. 가격 문의.
뉴욕에서 활동하는 추상화가 그레이슨 라토스키의 ‘Ode with a Lament’ 작품을 그대로 담아낸 아트 카펫 컬렉션은 디지털 프린팅 기법으로 제작해 원작의 캔버스 질감까지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유앤어스에서 판매. 40만원.
울과 비스코스를 적절하게 조합해 부드러우면서도 독특한 질감을 구현한 리본 러그는 장인이 손수 제작했다. 유려한 곡선의 리본 디자인이 특징이다. 윌리엄스 소노마 제품으로 웨스트 엘름에서 판매. 69만원.
꽃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감이 매력적인 코스는 황마를 사용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가을에는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케이브홈에서 판매. 28만6천원.
차분한 색감의 사각형과 스트라이프가 조화로운 플래그는 공간에 입체감을 더한다. 라샹스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가격 문의.
자연적인 색감과 유기적인 형태로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아랄 러그는 비스코스 면사로 제작해 부드럽고, 구김에 강하다. 까시나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8백2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