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크림

가을엔 크림

가을엔 크림

계절이 바뀌면 보양식으로 몸의 기운을 북돋워주는 것처럼 피부에도 보양 크림이 필요합니다.


탄력 강화 크림

위부터 겔랑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 프랑스 청정 위쌍 허니와 로열젤리가 피부 노화를 개선하여 윤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21만4천원.

샤넬 ‘르 리프트 크렘’ 환경과 유전자를 연구하는 후성유전학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한 탄력 크림. 에듈리스 식물 추출물이 피부 노화를 개선해준다. 50g, 19만5천원.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스 크림’ 비타민C 혼합물과 용담꽃 등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고, 탄력을 강화해준다. 50ml, 가격 미정.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피부 속 콜라겐을 활성화하고 장력을 강화하여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5만5천원대.

입생로랑 뷰티 ‘오 후즈 크림’ 영양을 공급하는 7가지 오일과 사프란 추출물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50ml, 46만원대.

라 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캐비아 추출물과 해양 식물에서 얻은 풍부한 영양 성분이 피부 보습력, 탄력, 재생력을 강화해준다. 50ml, 57만1천원.

 

바닥재는 윤현상재 제품. 

 

 


비타민 영양 크림

위부터 록시땅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시어버터와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영양 보습 크림. 피부의 유수분 지질막을 보호해준다. 50ml, 4만2천원.

바비 브라운 ‘비타민 인리치드 페이스 베이스’ 비타민A · E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크림. 비타민C 성분이 피부 톤을 개선해 화장이 잘 받는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50ml, 8만5천원대.

프레쉬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크림’ 블랙티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 지지 구조를 강화하여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5만5천원대.

이솝 ‘비 트리플 씨 페이셜 밸런싱 젤’ 알로에베라 젤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비타민C 성분이 피부 생기를 더해주는 젤 타입 크림. 60ml, 14만5천원.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 크림’ 국내 토종 콩과 새싹에서 추출한 비타민 성분과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7만원대.

에스티 로더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 8 래디언드 오버나이트 크림’ 8가지 자연 성분을 결합한 석류8콤플렉스가 피부 균형을 개선하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50ml, 9만7천원.

 

바닥재는 윤현상재 제품. 

 

 


안색 개선 크림

위부터 에스티 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 아스코빌 글루코사이드 성분과 아세로사 추출물이 피부 수분층을 강화하고, 기미를 완화해준다. 50ml, 10만5천원.

코스메 데코르테 ‘셀제니 크림 화이트’ 미백 기능 성분인 트라넥사민 애시드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해준다. 30g, 10만2천원.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포르티파앙뜨 엥땅시프’ 올리브 잎과 덴차 추출물이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꾸고, 비타민E 유도체와 계피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50ml, 18만원대.

설화수 ‘자정미백크림’ 색소침착을 막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불균일한 피부 톤을 개선하는 브라이트닝 크림.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3만5천원대.

달팡 ‘멜라퍼펙트 스킨 톤 브라이트닝 모이스처라이저 SPF20’ 과색소 침착, 다크스팟,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 건조함을 개선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해준다. 50ml, 10만원.

Re:NK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크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천연 미백 성분이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고, 잡티와 다크스팟을 방지해준다. 50ml, 13만5천원.

 

바닥재는 윤현상재 제품. 

 

 


수분 에너지 크림

위부터 슈에무라 ‘맥시: 하이드라빌리티’ 스킨,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원 스텝 스마트 크림.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50ml, 7만5천원.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리쥬브네이팅 크림’ 100% 대나무 수액과 아시아 보태니컬 성분이 피부 보습력을 강화하고, 야생 콩과 녹차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50ml, 12만원.

비오템 ‘블루테라피 크림 인 오일’ 씨 슈거, 꿀, 오메가3 성분이 피부 보습력과 자생력을 높여 윤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개선한다. 50ml, 6만9천원대.

설화수 ‘자음생크림’ 최상의 인삼 원료에서 추출한 진세노믹스 성분이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키워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60ml, 25만원대.

시슬리 ‘수프리미아 보므’ 낮 시간에 손상 받은 피부를 밤 시간 동안 재생해주는 나이트 안티에이징 크림. 프로 비타민B5, 시어버터, 피토 스쿠알렌 성분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50ml, 80만원.

리아네이처 ‘크림 올’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멀티 영양 크림. 동백꽃씨 오일과 홍삼에서 추출한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50g, 12만5천원.

 

바닥재는 윤현상재 제품.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UL

TAGS
가을엔 크림

새롭게 문을 연 브레게 부티크

새롭게 문을 연 브레게 부티크

하이 주얼리 컬렉션 타임피스&주얼리도 함께 볼 수 있다.


지난 8월 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3층에 브레게 부티크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백라이팅 글라스 백월 쇼케이스로, 브랜드 창립자 아브라함 루이 브레게가 1786년 세계 최초로 고안한 실버드 골드 엔진 터닝 다이얼을 쇼케이스에 반영한 것. 눈부신 실버 컬러의 메탈 소재와 기요셰 Guillauche 패턴 장식이 조화를 이뤄 세련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부티크 외부의 후면 파사드를 기요셰 패턴의 대형 쇼케이스 5개로 둘러싸는 구조로 디자인하여 매장 내부에서뿐 아니라 바깥에서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브레게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브레게 부티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한층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독립적 공간의 VIP 라운지를 마련한 점도 눈에 띈다. 이탈리아 천연 가죽 암체어와 브레게의 다양한 면면이 기록된 서적들이 놓인 라이브러리로 구성된 공간에서 외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하고 심도 깊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 새롭게 문을 연 브레게 신세계 강남 부티크에서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타임피스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기 위해 9월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 이벤트 존에서 특별 전시도 진행한다. 이 전시에서는 2016년 바젤월드 노벨티와 더불어 국내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컴플리케이션 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브레게 부티크에서는 스위스에서 공수해온 우수한 워치 메이킹 기술력과 대담한 주얼리 세공력을 결합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 타임피스&주얼리도 함께 볼 수 있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3층 브레게 부티크  tel 02-3479-1008 

open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금 · 토 · 일요일 오후 8시 30분)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가을엔 크림

가을비처럼 촉촉하게

가을비처럼 촉촉하게

낙엽처럼 바스락거리는 건조한 피부에서 물기 촉촉한 탄력 피부로 가꿔주는 9월의 뷰티 신제품.

 

1 이솝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 고농축 보태니컬과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밝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비타민 세럼. 강력한 수분 부스팅 효과와 피부 톤 정화 효과가 특징. 60ml, 14만원. tel 1800-1987 2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메모리 쉐이프™ 젤 인 로션’ 오일리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 제형으로 바뀌어 보습과 광채를 선사하는 젤 타입 로션. 다음 단계에 바르는 화장품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돕고,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200ml 7만2천원대, 400ml 10만9천원대. tel 080-022-3332 3 라 메르 ‘크렘 드 라 메르 모이스처라이징 소프트 로션’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키워주는 해초 발효 원액인 미라클 브로스 성분을 수백만 개의 미세한 로션 캡슐에 담은 수분 캡슐 안티에이징 로션. 피부 진정, 광채, 보습, 피부결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50ml, 32만5천원대. tel 02-3440-2775 4 시슬리 ‘세럼 엥땅시프 오 레진느 뜨로삐깔’ 피부를 정화하고, 피지를 감소시키며 막히고 늘어진 모공을 관리해주는 퓨리파잉 스킨케어 세럼.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30ml, 18만원. tel 080-549-0216 5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션’ 클렌징 직후 바로 사용하는 프리-세럼 Pre-serum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캐비아 워터와 캐비아 추출물, 쎌루라 콤플렉스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50ml, 29만5천원. tel 080-511-6626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