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34번가로 오세요

파리 34번가로 오세요

파리 34번가로 오세요

딥티크는 창립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34번가 컬렉션을 선보였다.


1 딥티크의 전통과 DNA를 담은 아름다운 보틀과 케이스로 선보인 34번가 컬렉션. 2 딥티크 ‘라 마드렌느 캔들’과 ‘에썽스엥썽쎄 2016 오드퍼퓸’ 향초는 12만9천원, 향수는 23만5천원. 

 

딥티크 최초의 매장이 문을 열었던 파리 34번가 생제르맹은 1961년 딥티크의 설립 멤버인 예술가 데스몬드 녹스리트, 크리스티안 고트로, 이브 쿠에랑의 예술적 열정이 스며든 주소다. 딥티크는 창립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의 상징인 이 주소를 시그니처 라인으로 선택했고, 브랜드 고유의 개성을 담아 34번가 컬렉션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34번가 컬렉션은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해 원료 본연의 향을 강조한 향수와 홈 퍼퓸으로 구성했으며, 기존 34번가 컬렉션의 자유로운 정신을 계승한 참신한 재료와 기술에 대한 탐구가 돋보인다. 새로워진 34번가 컬렉션은 ‘에썽스엥썽쎄 2016 오드퍼퓸’, ‘에썽스엥썽쎄 2016 솔리드퍼퓸’, ‘르 르두떼 캔들’, ‘라 프루베르스 캔들’, ‘라 마드렌느 캔들’, ‘부티크 익스클루시브 34번가 라인’으로 제안되며, 예술적이고 모험적인 시도를 통해 34번가 부티크 매장의 분위기와 느낌을 재조명하고, 딥티크만의 독창적 향기를 전한다. 

tel 02-514-5167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파리 34번가로 오세요

포틀랜드 라이프스타일 ‘나우’

포틀랜드 라이프스타일 ‘나우’

여유롭고 소박한 일상을 즐기는 킨포크족들에게 제격이다.


‘나우 Nau’는 포틀랜드 감성의 자연 친화적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특유의 자연주의적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한다. 양재동에 처음 오픈한 나우 직영점에서는 무심한 듯 멋스러운 포틀랜드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나우 본사가 있는 포틀랜드는 우리의 제주도처럼 자연 친화적이며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히피들의 도시로 알려져 있다. 포틀랜드인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옷은 자연과 더불어 여유롭고 소박한 일상을 즐기는 킨포크족들에게 제격이다. 나우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만들기 위해 공정무역을 실천하며, 매해 매출의 일부를 인권과 환경보호를 위해 5개 단체에 기부하는 등 착한 경영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 높은 내구성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오랫동안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나우만의 스타일이다. 특히 재생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춰 일상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add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7 tel 02-2286-9922 

open 오전 9시~오후 9시(일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CREDIT

에디터

신진수·최고은·조정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박상국, 이향아, 차가연

TAGS
파리 34번가로 오세요

뷰티 체험 공간, 아이소이 컨셉트 스토어

뷰티 체험 공간, 아이소이 컨셉트 스토어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라이브러리 공간과 헤어 케어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가로수길에 컨셉트 스토어를 열었다. 유해의심성분 없는 ‘Natural&Safe Cosmetics’을 기업 철학으로 하는 아이소이는 이번 컨셉트 스토어를 통해 화장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이곳의 테마는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다. 1층 코스메틱 스토어에서 자신에게 맞는 아이소이 제품을 체험해보고 전문가에게 피부 고민을 상담 받을 수 있다. 2층 이벤트&라이브러리에서는 다양한 뷰티 서적을 통해 화장품에 대한 진실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뷰티 클래스가 열리기도 한다. 3층 리프레시 라운지에서는 천연 유래 닥터루츠 라인을 사용한 두피 케어와 헤어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라이브러리 공간과 헤어 케어 서비스 공간까지 준비한 센스가 돋보인다. 도심 속에서 편안하게 쉬어 가기 좋은 뷰티 체험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으니, 아이소이가 궁금한 이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체험을 한다면 만족스러울 듯하다. 

ad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5-10 tel 02-3446-1501 

open 오전 11시~오후 9시 30분(금~일요일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

 

CREDIT

에디터

신진수, 최고은, 조정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박상국, 이향아,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