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노의 정원

에르노의 정원

에르노의 정원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에르노가 자연친화적 컨셉트 스토어로 청담동에 오픈했다.


70년의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다운 제품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에르노 Herno가 청담동에 상륙했다. 에르노 본사가 위치한 이탈리아 레자 지역을 닮은 자연친화적 컨셉트 스토어로 꾸민 매장에 들어서면 에르노 강을 표현한 물이 수직으로 흐르고 초록 식물이 한쪽 벽을 가득 채우고 있어 마치 정원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매장에서 가장 아늑한 장소를 꼽는다면 바로 책장이 있는 공간. 벽면에 세워져 있는 밤나무 소재의 책장에는 이탈리아식 라이프스타일과 예술, 호수, 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들이 꽂혀 있고, 책장 하단의 벽난로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르노의 가볍고 따뜻한 의상을 돋보이게 해주는 후크 레일 디스플레이와 캡슐 컬렉션을 위한 공간도 눈에 띈다. 특히 그래픽디자이너 피에르 루이 마샤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직물과 방수 캐시미어 등 다양한 소재가 흥미롭다. 보온과 방수, 착용감, 디자인까지 두루 만족할 만한 패딩 점퍼를 찾고 있다면 에르노 청담 매장에 들러보길.

add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79-12  tel 02-541-7235

open 월~토요일 오전 11시~오후 8시, 일요일 · 공휴일 낮 12시~오후 8시 

CREDIT

에디터

박명주 · 신진수 · 문은정 · 최고은 · 주효빈(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에르노의 정원

그를 부르는 향

그를 부르는 향

블랙 캔들과 화이트 캔들이 있다.


tvn 드라마 <도깨비>의 출연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탤런트 공유. 마법의 주술처럼 그가 나타날 것만 같은 초를 소개한다. 드라마에서 공유의 집과 거실, 욕실에서 노출되고 있는 2S 제품이 바로 그것이다. 캔들은 블랙 캔들과 화이트 캔들로 나뉘는데 블랙 캔들은 플로럴과 우디 계열로 관능적인 느낌을 표현했고, 화이트는 부드러운 머스크와 바닐라 파우더에 우디 노트를 더해 달콤하다. 어디서든 그를 소환하고 싶다면 이 캔들을 사용해보자.

web www.2scandle.com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에르노의 정원

피부를 위한 무공해 공간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

피부를 위한 무공해 공간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

빛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열었다.


1 닥터자르트 V7 토닝 라이트 클렌저. 100ml, 3만8천원. 2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50ml, 4만5천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 Filter Space in Seoul’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열었다. 건물 외벽부터 내부까지 마치 과학 연구소를 연상시키는 이곳은 각 층별로 물, 공기, 빛을 테마로 한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물을 테마로 한 1층에 들어서면 몸을 씻어내는 에어샤워 장치와 깨끗하게 정제된 물을 마실 수 있는 워터바가 마련돼 있고, 고객의 컨디션을 진단하여 라이프스타일 및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주는 ‘라이프 레시피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공기를 테마로 한 2층은 쇼룸 내부를 관통하는 필터관에서 정화된 공기가 순환하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할 수 있다. 세라마이딘, 시카페어, 더 마스크 등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과 필터 스페이스에서만 선보이는 필터 에디션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빛을 테마로 한 3층은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과 스킨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휴식 공간의 조화가 편안함을 전해준다.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건물 전체에 필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는 차단하고 정화된 공기가 순환하는 닥터자르트 필터 스페이스에서 상쾌하고 건강하게 뷰티 쇼핑을 시작해볼 것. 

ad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 tel 1544-5453 

open 오전 11시~오후 10시

CREDIT

에디터

박명주 · 신진수 · 문은정 · 최고은 · 주효빈(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