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 Time

Tea Time

Tea Time

따뜻한 차 한잔. 어느덧 시간은 느리게 흐른다.

 

슬리브리스 니트 드레스와 뷔스티에 톱은 지고트.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라임 라이트 로즈 리비에라 귀고리와 반지는 피아제.

 

가죽 위에 화이트 망사를 덧씌운 백리스 드레스는 진태옥. 행운을 상징하는 거미줄과 벌을 모티프로한 아트랩 무아 롱 네크리스와 핑크 골드 소재의 팔찌는 쇼메.

 

몸의 곡선을 부드럽게 감싸는 슬리브리스 니트 드레스는 델라 라나.

 

러플 장식의 오간자 블라우스는 트리드하우스.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 엔젤 스킨 핑크 오팔, 핑크 투르말린을 세팅한 호텐시아 컬렉션 귀고리과 반지는 쇼메.

 

휴식의 동의어처럼 쓰이는 티타임. 침대에서 마시는 얼리 모닝 티부터 아침식사 중 마시는 브렉퍼스트 티, 샌드위치나 케이크와 함께 오후에 즐기는 애프터눈 티, 업무 중 잠시 쉬면서 마시는 파이브 어클락 티, 저녁에 마시는 하이 티까지, 차를 마시는 시간은 바쁜 하루에 쉼표가 된다.

 

 

오프숄더 톱과 와이드 팬츠는 펜디. 드롭 귀고리는 엠주. 팔찌는 랑방컬렉션. 화이트 로퍼는 렉켄.

 

러플 장식의 시폰 드레스는 제이어퍼스트로피. 반지는 엠주.

 

차에 설탕을 넣느냐 넣지 않느냐는 미묘한 문제다. 차의 순수한 맛과 향을 즐기는 이들은 작가 조지 오웰의 편을 든다. 오웰은 이렇게 말했다. “절대로 차에 설탕을 넣지 마시오. 차에 소금이나 후추를 넣을 수는 있지만, 차에 설탕을 넣는다면 그것은 더 이상 차가 아닌 차와 유사한 음료가 될 뿐이라오.”

 

 

화이트 레이스 톱은 오브제. 티어드 스커트는 뎁. 마더 오브 펄 디스크과 다크 블루 래커로 신비로운 밤하늘을 표현한 문페이즈 워치는 예거 르쿨트르.

 

동양에서는 대중적이었던 차 문화가 17세기 유럽에서는 귀족적인 고급 문화로 전파됐다. 유럽인들은 도자기에 흐르는 이국적인 정서에 취해 비싼 다기에 차를 마셨다. 도자기는 서양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양적 정서였고, 그들은 차의 맛과 향을 한 편의 시처럼 아름다운 언어로 묘사했다. 영국에서 차가 대중문화로 자리 잡은 것은 옥스퍼드와 런던에 최초의 찻집이 문을 연 1650년대부터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튜브 톱 드레스는 코스. 어깨에 걸친 캐시미어 코트는 랑방컬렉션. 초커와 팔찌는 엠주. 골드 펌프스는 바바라.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김도원

모델

김주원

stylist

정소정

makeup artist

성지안

hair stylist

권영은

location

트리아농ㆍ트리드하우스ㆍ강유주플라워

TAGS
Tea Time

너는 장미보다 더

너는 장미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장미 향의 에어린 로즈 코롱 컬렉션.

~JC r1 @ 10/30/2016 @ 8:06 AM

왼쪽부터 활짝 핀 야생 장미가 가득한 영국의 시골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가든 로즈 오 드 코롱’. 톱 노트는 제라늄, 미들 노트는 화이트 불가리안 로즈, 베이스 노트는 샌들우드와 머스크. 200ml, 21만원대. 하얀 리넨 드레스를 입고 거니는 이스트 햄튼 해변을 향으로 표현한 ‘리넨 로즈 오 드 코롱’. 톱 노트는 오렌지 꽃잎과 일랑일랑, 미들 노트는 불가리안 로즈, 베이스 노트는 바닐라와 베티버. 200ml, 21만원대.  아시안 가든의 예술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뱀부 로즈 오 드 코롱’. 톱 노트는 시실리안 베르가모트와 만다린 블로섬, 미들 노트는 화이트 불가리안 로즈, 베이스 노트는 핑크 페퍼와 앰버. 200ml, 21만원대.

매일 기분에 따라 바꿔 사용하기 좋은 에어린 로즈 코롱 컬렉션은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장미 향을 선사한다.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에어린 로더의 특별한 추억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로즈 오 드 코롱은 격식과 전통이 살아 있는 아시안 가든, 이스트 햄튼의 햇빛이 내리쬐는 해변, 자연의 아름다움을 품은 잉글리시 가든까지 각각의 코롱에 그녀가 가장 행복했던 기억을 담았다. “장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에요. 향기 그 자체로 편안함을 선사하고, 에너지와 영감을 주죠. 신제품 에어린 로즈 오 드 코롱은 뿌리는 즉시 상쾌하게 기분을 전환시켜줄 거예요.” 에어린 로더의 설명처럼 3가지코롱은 모두 장미 가득한 정원으로 우리를 인도한다.

tel 02-3440-2982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Tea Time

무슨 색을 고를까?

무슨 색을 고를까?

립 컬러를 고르는 데 정해진 규칙은 없다. 그저 자신의 취향을 따르면 된다. 단,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피부 톤과 모발 그리고 본래의 입술색을 고려해야 한다. 친구에게 잘 어울리는 립스틱이라고 해서 나에게도 어울리란 법은 없다. 나를 돋보이게 해줄 매력적인 립 컬러를 고르고 싶다면 다양한 제품을 많이 발라보고 가장 자연스러운 색을 고르되, 가끔은 과감한 시도를 해볼 것.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쉐이드 익스텐션’ 입술과 볼, 눈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컬러의 립 펜슬. 3만7천원.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 누디 컬러부터 밝고 과감한 컬러까지 총 16가지 셰이드가 피부 톤을 환하게 연출해주는 멀티 메이크업 펜슬. 3만5천원대.

 

 

 

 

샤넬 ‘루쥬 코코 글로스’ 투명한 컬러부터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까지 24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젤리 타입 립글로스. 4만1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론트로우 리미티드 컬렉션’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립 래커와 틴트 래커, 틴트 밤. 각각 4만3천원대.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리퀴드 타입의 촉촉한 포뮬러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 립 래커. 4만2천원대.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