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두피를 위한 건강한 습관

깨끗한 두피를 위한 건강한 습관

깨끗한 두피를 위한 건강한 습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가 두피 건강을 위해 개발된 ‘프라마사나’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HyperFocal: 0

아베다는 아시아 여성들의 두피를 위해 위클리 두피 케어 ‘프라마사나’ 라인을 다가오는 5월 1일에 출시한다. 황사, 미세먼지, 그리고 자외선과 같이 외부 환경 요소들로 부터 약해진 두피.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이번 라인은 96%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이 자랄 수 있는 특별한 두피 케어 법을 제안했다. 특히, 제품의 핵심 성분인 해조 추출물, 락토바실러스(발효소), 타마누 오일은 두피의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조절하여 깨끗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며 두피 본연의 방어 장벽을 유지하고 항상화 성분을 통해 노화 및 대기 오염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프라마사나’는 산스크리트어로 ‘Prama(기초) + Asana(기본 자세)’로, 건강한 두피는 아름 다운 모발이 자랄 수 있는 기본 토대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루프 모양의 특별한 ‘엑스폴리에이팅 스칼프 브러쉬’ ‘퓨리파잉 스칼프 클렌저’ 그리고 ‘프로텍티브 스칼프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 www.avedakorea.com

마른 두피에 사용하면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와 두피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아베다 프라마사나 엑스폴리에이팅 스칼프 브러쉬 

두피의 과도한 유분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어 두피에 상쾌한 편안함을 주는 아베다 프라마사나 퓨리파잉 스칼프 클렌저

두피 표면에 영양을 공급하여 두피 본연의 방어 장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베다 프라마사나 프로텍티브 스칼프 컨센트레이트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깨끗한 두피를 위한 건강한 습관

Spring Flowers

Spring Flowers

활짝 핀 꽃의 계절이 도래했다. 파리부터 런던, 밀라노, 뉴욕까지 2017년 S/S 컬렉션의 런웨이는 꽃내음으로 가득하다.

꽃 모양 아플리케로 포인트를 준 스웨이드 숄더백은 앤아더스토리즈.

 

알록달록한 꽃 장식이 봄 분위기를 전하는 플랫 슈즈는 펜디.

 

이국적인 붉은 꽃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커트는 토리 버치.

 

캄파냐 브라더스 디자인의 소파는 어 랏 오브 브라질.

 

금속 소재의 차가운 질감을 부드럽게 표현한 꽃잎 모티프 헤어밴드는 토리 버치.

 

정교한 다이아몬드 세공과 컬러 주얼리로 화려함을 더한 에모지오니 링은 다미아니.

 

작은 정원 같은 의자는 카펠리니.

 

꽃 자수를 수 놓은 피카부백은 펜디.

 

로맨틱한 디자인의 살구빛 필박스는 구찌.

 

플라워 프린트 트윌리 스카프는 펜디.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깨끗한 두피를 위한 건강한 습관

Mother’s Day

Mother’s Day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더스 데이 에디션(Mother’s Day Edition)을 출시한다.

러쉬(LUSH)는 어머니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온 가족이함께 쓰기도 좋은 ‘마더스 데이 에디션’ 컨셉으로 16종의  제품을 한정 출시 한다. 깜찍한 기린 모양의 ‘엘씨 더 지라프(Elsie The Giraffe)’부터 ‘MUM’이라고 새겨진 배쓰밤,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유어 마더 슈드 노우’까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쓰는 재미를 더했으며 그 밖에도 아름다운 향기와 다채로운 컬러의 입욕제, 디저트처럼 달콤한 보디 스크럽, 샤워 크림, 샤워 젤리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러쉬 매장에서는 5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 lush.co.kr Facebook @lushkorea

맘 Mum (Pink, Yellow) Bath Bomb

상큼한 레몬 오일과 오렌지 오일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여 주는 배쓰밤. 신선한 로즈 오일은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갓 빨래한 침대 시트처럼 상쾌하고 기분 좋은 플로럴 향기로 하루를 마무리 할 때 사용하기 더 없이 좋다.

엘씨 더 지라프 Elsie The Giraffe Reusable  Bubble Bar

깜찍한 기린 모양의 ‘엘씨 더 지라프’는 약 2-3회 재 사용이 가능한 버블 바이다. 한 쪽 끝을 잡고 물 속을 휘젓거나, 수도꼭지 아래 놓아도 부드러운 거품 입욕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레몬 향의 노란 거품과 산뜻한 라임& 자몽의 시트러스 향기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유어 마더 슈드 노우 Your Mother Should Know Bubble Bar

지친 어머니께 특별히 선물하면 좋을 것 같은 버블바. 묵직한 로즈우드 앱솔루트가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톡 쏘는 자몽&네롤리 오일이 울적한 몸과 마음을 순환시켜 온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