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이란?

아름다움이란?

아름다움이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웠던 ‘그로운 알케미스트’의 뷰티 제품을 이제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페르바에서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

그로운 알케미스트는 ‘무언가를 자라게 하다’와 연금술을 뜻하는 알케미스트의 합성어로, 자연에서 자란 성분에 과학으로 얻은 유효 성분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08년, 제레미와 케스턴 형제에 의해 탄생한 그로운 알케미스트는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건강이라는 답을 내놓는다. 아름다움은 곧 건강한 피부이며 뷰티와 건강이 생물학적, 화학적, 심리학적으로 연관되어 있다는 철학으로, 코스메틱 화학자와 생물학자, 원료 전문가와 함께 팀을 구성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는 안티에이징 원료가 우리 몸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연구하고,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내추럴 원료의 효능에 주력한 총 3단계의 뷰티 처방을 제안한다. 첫 번째 클렌즈 단계에서 각질과 불순물을 제거하고, 두 번째 디톡스 단계로 넘어가 활성산소를 제거한 후 세 번째 액티베이트 단계에서 피부를 회복시키는 스킨케어 루틴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단계를 보여준다.

tel 02-3479-1688

전국 라페르바 매장과 온라인몰 SI빌리지(www.sivillage.com)에서 구입할 수 있는 호주의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의 제품들.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아름다움이란?

두 아티스트의 만남

두 아티스트의 만남

프렌치 시크의 아이콘 샬롯 갱스부르와 코스메틱 브랜드 나스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샬롯 갱스부르. 음악, 영화, 패션 등 모든 영역에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그녀가 이번에는 뷰티 영역까지 활동을 넓혔다.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분위기와 스타일을 지닌 그녀가 모던 코스메틱 브랜드 나스와 만나 그녀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뷰티 제품을 출시한다. 제품 디자인부터 네이밍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한 샬롯 갱스부르는 그녀의 시그니처 룩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으로 총 18개의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녀의 생각과 감성, 그리고 사랑하는 것들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들은 아이섀도우와 라이너를 비롯해 피부 메이크업 제품과 립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봄, 화사한 컬러 메이크업이 평범하게 느껴진다면 한 듯 안 한 듯한 피부 표현과 무심하게 바른 빨간 립스틱으로 파리지엥 같은 분위기를 즐겨보자. 샬롯 갱스부르가 참여한 나스의 이번 아트컬렉션은 5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아름다움이란?

착한 콜라보레이션 ‘코-랩(co-lab)’

착한 콜라보레이션 ‘코-랩(co-lab)’

& Other Stories와 TOMS가 만나 탐스의 클래식 디자인을 재해석한 슈즈와 레디-투-웨어를 담은 코-랩(co-lab) 컬렉션을 선보였다.

& Other Stories와 TOMS의 콜라보로 선보인 코-랩(co-lab) 컬렉션은 베니스 해변에서 주로 영감을 받아 쉽게 믹스앤매치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에 모델 에린 와슨(Erin Wasson)과 함께 화보 작업한 포토그래퍼인 나탈리 주스(Nathalie Joos)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는 배려가 넘치고 친절한 많은 사람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게 될것을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코-랩 컬렉션은 TOMS의 네 가지 클래식 슈즈를  & Other Stories의 컬러와 프린트로 변형시킨 것이 특징이며, 슬립온 스타일의 클래식 알파르가타, 여름 샌들인 렉시, 스웨이드를 사용한 디컨스트럭티드 알파르가타, 모카신에서 영감을 얻은 레이스업 부티 디자인을 더한 팔머라 추카 등을 선보였다. 특히, 슈즈 스타일에 사용된 소재와 색감은 레디 투 웨어에도 고스란히 반영됐으며, 다양한 길이의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드레스와 활용도가 높은 기모노 로브, 베스트와 재킷이 주요 피스를 구성한다. 또한, 앤아더스토리즈의 디자이너 죠지나 르 토퀘(Georgine Le Toqueux)는 “나눔은 이번 코-랩에 또 하나의 차원을 더하며, 세상 끝 또는 길 양쪽 끝의 두 타인이 서로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는 TOMS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모던한 형태에 장식을 가미하여, 아름다운 디테일이 돋보이면서도 진정선이 느껴지는 컬렉션을 목표로 애정을 듬뿍 담아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한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 Other Stories는 매직 버스의 여성 장학 기금을 후원함으로써 인도의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영어 클래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탐스는 고객이 새 슈즈를 구입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도와주고 있다. 이번 코-랩 컬렉션은 4월 11일부터 TOMS와 & Other Stories의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 Other Stories 매장은 압구정점과 스타필드 하남점이 있다.

Web www.stories.com / www.toms.com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