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Flowers

Spring Flowers

Spring Flowers

활짝 핀 꽃의 계절이 도래했다. 파리부터 런던, 밀라노, 뉴욕까지 2017년 S/S 컬렉션의 런웨이는 꽃내음으로 가득하다.

꽃 모양 아플리케로 포인트를 준 스웨이드 숄더백은 앤아더스토리즈.

 

알록달록한 꽃 장식이 봄 분위기를 전하는 플랫 슈즈는 펜디.

 

이국적인 붉은 꽃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커트는 토리 버치.

 

캄파냐 브라더스 디자인의 소파는 어 랏 오브 브라질.

 

금속 소재의 차가운 질감을 부드럽게 표현한 꽃잎 모티프 헤어밴드는 토리 버치.

 

정교한 다이아몬드 세공과 컬러 주얼리로 화려함을 더한 에모지오니 링은 다미아니.

 

작은 정원 같은 의자는 카펠리니.

 

꽃 자수를 수 놓은 피카부백은 펜디.

 

로맨틱한 디자인의 살구빛 필박스는 구찌.

 

플라워 프린트 트윌리 스카프는 펜디.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Spring Flowers

Mother’s Day

Mother’s Day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더스 데이 에디션(Mother’s Day Edition)을 출시한다.

러쉬(LUSH)는 어머니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온 가족이함께 쓰기도 좋은 ‘마더스 데이 에디션’ 컨셉으로 16종의  제품을 한정 출시 한다. 깜찍한 기린 모양의 ‘엘씨 더 지라프(Elsie The Giraffe)’부터 ‘MUM’이라고 새겨진 배쓰밤,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유어 마더 슈드 노우’까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쓰는 재미를 더했으며 그 밖에도 아름다운 향기와 다채로운 컬러의 입욕제, 디저트처럼 달콤한 보디 스크럽, 샤워 크림, 샤워 젤리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러쉬 매장에서는 5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 lush.co.kr Facebook @lushkorea

맘 Mum (Pink, Yellow) Bath Bomb

상큼한 레몬 오일과 오렌지 오일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여 주는 배쓰밤. 신선한 로즈 오일은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갓 빨래한 침대 시트처럼 상쾌하고 기분 좋은 플로럴 향기로 하루를 마무리 할 때 사용하기 더 없이 좋다.

엘씨 더 지라프 Elsie The Giraffe Reusable  Bubble Bar

깜찍한 기린 모양의 ‘엘씨 더 지라프’는 약 2-3회 재 사용이 가능한 버블 바이다. 한 쪽 끝을 잡고 물 속을 휘젓거나, 수도꼭지 아래 놓아도 부드러운 거품 입욕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레몬 향의 노란 거품과 산뜻한 라임& 자몽의 시트러스 향기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유어 마더 슈드 노우 Your Mother Should Know Bubble Bar

지친 어머니께 특별히 선물하면 좋을 것 같은 버블바. 묵직한 로즈우드 앱솔루트가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톡 쏘는 자몽&네롤리 오일이 울적한 몸과 마음을 순환시켜 온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Spring Flowers

몽블랑의 새로운 도전

몽블랑의 새로운 도전

몽블랑 최초의 스마트 워치 서밋 컬렉션이 공개됐다.

몽블랑 서밋 컬렉션 (Montblanc Summit Collection). 가격 미정

 

럭셔리 시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새로운 워치가 탄생했다. 몽블랑에서 안드로이드 웨어 2.0(Android Wear™ 2.0)을 탑재한 스마트워치, 서밋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그 동안 다양한 디지털 럭셔리 분야를 개척하며 경험을 쌓아온 몽블랑의 스마트워치 서밋은 보자마자 몽블랑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몽블랑의 전통적인 아날로그 디자인 코드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 부분을 곡면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유리로 덮었다. 그리고 워치페이스, 기본 다이얼은 기존 몽블랑 1858 컬렉션의 디자인 요소를 재현했다.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있는 서밋 컬렉션은 단순한 디지털 기기가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현재 스마트 워치의 디자인이 한정되어 있다면 서밋 컬렉션은 8가지의 스트랩과 4가지의 케이스로 다양한 워치 페이스와의 조합을 통한다면 총 300여개 이상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여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몽블랑은 항상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 마다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혁신적인 기능도 도입했다. 서밋에 탑재된 안드로이드 웨어 2.0은 안드로이드와 ios 체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즉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도 연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웨어용 앱을 따로 내려받아 독자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심박수 및 활동량 측정이 가능한 센서를 장착해 다양한 피트니스와 건강 관련 기능 등 다른 브랜드들의 스마트 워치에 뒤지지 않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몽블랑 서밋 컬렉션의 매력에 정점을 찍어 줄 서비스가 있다. 바로 크리에이티브 티렉터와 디자이너, 엔지니어들과 협업하여 자신만의 다이얼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고품격 맞춤 서비스도 유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몽블랑의 특별한 가치가 더해진 서밋 컬렉션은 럭셔리 온라인 스토어 미스터포터(Mr Porter)에서의 프리런칭을 거쳐 2017년 5월 경 정식 출시 예정이다.

Tel : 1670-4810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