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으소서

꽃길만 걸으소서

꽃길만 걸으소서

햇살은 따사롭고 바람마저 포근해 딱 걷기 좋을 때다. 투박한 스니커즈보다 산뜻한 플랫 슈즈로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할 것. 조금 화려해도 좋은 5월의 플랫 슈즈들.

1 스웨이드 소재의 베이지 컬러로 베이식한 레이스업 플랫 슈즈는 앤아더스토리즈. 8만9천원. 2 발목에 스트랩을 더해 여성스러운 코럴 컬러 플랫 슈즈는 레페토. 39만8천원. 3 청바지에 매치해도 좋을 경쾌한 레드 발레리나 슈즈는 페라가모. 가격 미정. 4 캐주얼한 룩에 더욱 잘 어울리는 골드 리본 플랫 슈즈는 바바라. 17만8천원. 5 발레리나의 토슈즈를 연상시키는 앞코와 화려한 레오퍼드 프린트가 매력적인 스트랩 슈즈는 조셉앤스테이시. 19만9천8백원. 6 메시 소재를 사용해 더욱 가벼운 핑크 컬러의 메탈 스터드 스트랩 슈즈는 롱샴. 43만원.

CREDIT

에디터

양보람

포토그래퍼

이병주

assistant

윤혜인

TAGS
꽃길만 걸으소서

7월의 아름다움

7월의 아름다움

아직 5월인데 웬 7월? 1년 중 가장 싱그럽고 생명력이 가득한 7월의 에너지를 담은 모던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가 탄생했다.

 


자연주의 식물성 브랜드는 많지만 ‘마인드풀 뷰티’를 표방해 친환경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까지 배려하는 브랜드는 많지 않다. 쥴라이는 슈퍼푸드에서 얻은 자연 에너지를 활용하되 건강한 원료와 건강한 정신, 그를 통해 얻는 진정한 아름다움에 주목하고 있다. 친환경 재배의 최상위 개념인 슬로 농법으로 재배한 슈퍼푸드를 7가지 이상 사용하고, 고급 커피를 추출하듯 저온 슬로 브루(Cold Slow-brew) 공법으로 즙을 추출해 열손상 없이 슈퍼푸드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페이스 케어는 물론 보디, 헤어 케어 등 뷰티 케어 전체를 책임질 건강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

tel 02-514-5167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
꽃길만 걸으소서

리미티드를 받아주세요.

리미티드를 받아주세요.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5월을 위해 출시된 리미티드 뷰티 패키지

유독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선물은 주는 이의 마음뿐 아니라 그 사람의 감각과 센스를 대변한다는 사실.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의 연속이라면 5월을 위한 뷰티 브랜드의 친절한 리미티드 패키지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특별한 패키지와 함께 알찬 구성으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플라워바이겐조 기프트 세트

단골 선물 중 하나인 향수. 풋풋함에서 벗어나 진정한 성인이 되는 기념일을 위해 그녀에게는 누구보다 여성스러운 향을, 그에게는 진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향을 선물해보자. 플로랄 계열의 우아한 향기를 지닌 겐조의 스테디셀러인 플라워바이겐조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기프트 세트는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50ml 정품 향수와 크리미한 텍스처의 바디 로션 50ml, 파우치로 구성되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플라워바이겐조 기프트 세트, 11만 6천원

 

 

겐조 옴므 기프트 세트

그에게 센슈얼하고 파워풀한 남성미를 보여줄 수 있도록 매혹적인 우디 노트와 바다의 프레시함을 지닌 오드 뚜왈렛의 겐조 옴므 기프트 세트를 선물해보자. 100ml 정품 향수와 향기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용 사이즈의 겐조 옴므 30ml, 그리고 애프터 쉐이브 밤까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근사한 남자로 거듭나기에 제격인 준비물이다.

겐조 옴므 기프트 세트, 10만 4천원

 

 

프레쉬 미니 마스크 듀오 세트

엄마도 언제나 아름답고 싶은 여자다. 그런 엄마를 위해 이번 어버이날은 현금보다는 엄마를 여자로 느끼게 만들 수 있는 선물은 어떨까? 일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프레쉬 베스트 마스크 2종을 미니 사이즈로 만나 볼 수 있다. 풍부한 수분 충전 및 토닝 효과를 제공하여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프레쉬의 로즈 페이스 마스크와 각질관리 및 영양 마스크인 슈가 페이스 폴리쉬로 구성되어있다. 지금 당장 내가 쓰고 싶지만 이번만큼은 엄마에게 양보해보자. 엄마의 피부를 책임질 기특한 듀오는 5월 1일 출시 예정이다.

미니 마스크 듀오 세트 7만원대

 

 

아틀리에 코롱의 플라워 패키지

취향을 알 수 없는 그 사람에게는 어떤 선물이 좋을까? 그러나 아틀리에 코롱의 ‘기프트 워크샵’(Gift Workshop)으로 어렵지 않게 이 질문을 해결할 수 있다. 기프트 컨설팅 서비스로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향을 제안해줄 뿐 아니라 레더 재킷의 컬러와 이니셜까지 하나하나 선택하여 정성 가득한 맞춤형 향수를 선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1일부터 진행되는 ‘세이 잇 위드 플라워스(Say it with flowers)’ 캠페인의 특별한 패키지가 더해진다면 완벽하다. 코롱 압솔뤼 제품 100ml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패키지로 플라워 코사지와 일러스트로 꾸며진 메시지 카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엔 충분하다.

플라워 패키지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