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Stripe

Summer Stripe

Summer Stripe

초여름을 즐기는 데는 스트라이프만 한 게 없다. 시원한 마린 스트라이프부터 강렬한 컬러 버티컬까지 다채로운 스트라이프 열전.

 

 

 

스트라이프에 자수로 발랄함을 더한 백은 펜디.

 

 

 

 

마린 스트라이프 패턴의 톱은 울리치.

 

 

 

니트 삭스 어퍼의 슈즈는 펜디.

 

 

 

휴양지에서 빛을 발할 롱 스커트는 타미 힐피거.

 

 

 

청량감 넘치는 버티컬 원피스 수영복은 토리버치

 

 

물세탁이 가능한 러그는 헤이.

 

 

여름 슈즈의 정석인 블루&화이트의 에스파드리유는 폴로 랄프로렌.

 

 

 

스트라이프에 컬러풀한 일러스트를 더한 티셔츠는 포츠1961.

 

 

 

프레임 끝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선글라스는 펜디.

 

 

 

 

어느 곳이든 편리하게 휴식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접이식 데크 체어는 펌리코.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
Summer Stripe

피부를 위한 정원

피부를 위한 정원

그리너리 열풍이 화장대에도 닿았다. 자연의 순한 성분을 담은 뷰티 제품으로 피부도 쉬어 갈 때다.

(위에서 부터) 라우쉬 ‘스위스 허벌 케어 샴푸’ 천연 스위스 허브를 담은 수분 진정 샴푸. 200ml, 2만1천원.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빈티지 그린티 성분의 항산화 에센스. 120ml, 17만원대. A24 ‘캘리포니안네이처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천연 유기농 100% 호호바 오일을 담았다. 30ml, 4만9천원. 니슬 ‘에코 베리어 논 캐미컬 선크림 SPF50+/PA+++’ 천연 유래 성분의 미네랄 필터를 담은 순한 선크림. 50ml, 2만7천원. 아로마티카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아이 크림’ 100% 에코서트 인증의 천연 성분만을 담은 고농축 아이 크림. 25g, 3만1천원. 그로운 알키미스트 by 라페르바 ‘안티 옥시던트+페이셜 오일’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 유기농 인증 페이셜 오일. 25ml, 6만7천원. 인디리 ‘쟈스민 일랑일랑 바스솔트’ 핑크 히말라야 소금과 에센셜 오일이 긴장을 풀어준다. 237ml, 3만9천원.

 

CREDIT

에디터

양보람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Summer Stripe

강렬한 믿음의 향수

강렬한 믿음의 향수

두 거장, 앨버 알바즈와 프레데릭 말이 만나 흥미로운 작품, ‘슈퍼스티셔스’를 탄생시켰다.

고농축 알데하이드를 사용해 폭발적인 꽃 향이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꽃인지는 알 수 없는 미스테리한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터키시 로즈 에센스, 이집트 재스민, 복숭아와 살구 껍질, 아이티 베티베와 파촐리까지 매혹적인 향을 모두 담았다. 향 못지않게 향수를 만들게 된 뒷이야기도 흥미롭다. 향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만난 앨버 알바즈와 프레데릭 말은 미신을 믿는다는 독특한 공통점을 찾았고,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현상에 끌리듯 놀랍도록 매력적인 향수를 창조한 다음 ‘슈퍼스티셔스’라는 이름을 붙이게 된 것. 여성의 미묘한 감정, 신비로움, 기억에서 지워지지 않는 향수가 탄생했다.

tel 02-3213-2046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