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양보하세요.

머리에 양보하세요.

머리에 양보하세요.

여름철 피부 관리에만 집중하고 있는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모발과 두피. 높은 기온과 습도 그리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은 괴로워하고 있을 것이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여름철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도와줄 뷰티 제품들로 관리를 시작해보자.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플루이드 50ml 5만4천원,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쉬 샴푸 200ml 2만 6천원/ 600ml 5만4천원,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200ml 2만 6천원/ 600ml 5만4천원,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쉬 세럼 75ml, 2만9천원.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라인’ 바캉스를 다녀온 이들이라면 꼭 주목 하길. 오랫동안 자외선이 노출되는 두피의 열을 제대로 내려주지 않으면 탈모가 가속된다. 그렇기 때문에 열을 내려주는 것이 급선무! 아스테라 세아 추출물을 비롯해 민트와 유칼립투스 성분으로 즉각적인 수딩 효과를 선사해줘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이다. 아스테라 라인은 수딩 플루이드, 샴푸, 수딩 세럼, 그리고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로 구성되어 있다. tel : 1899-4802

 

 

 

클로란 네틀 샴푸 200ml 1만2천원/400ml 1만9천8백원.

클로란 ‘네틀 샴푸’ 네틀은 쐐기풀의 영어다. 강력한 세정력과 피지 조절 기능을 하고 있는 네틀 을 사용한 제품으로 땀으로 인한 과다 피지와 노폐물 등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젖은 모발과 두피에 샴푸를 도포한 후 거품을 내어 3분 정도 마사지를 해주고 헹궈주면 끝.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면 1주일엔 2회, 이후엔 1주일에 1회로 횟수를 조절하며 사용하면 된다. tel : 1899-4802

 

 

씨위드 스칼프 팩 100ml 3만 5천원.

라우쉬 ‘씨위드 스칼프 팩’ 습한 여름에는 두피에도 트러블이 생긴다는 사실. 해초와 허브 추출물로 두피를 말끔하게 정화해주고 클레이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해 산뜻하고 건강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tel : 080-400-0853

 

 

아로마 리페어 오버나이트 컨센트레이트100ml 4만원.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오버나이트 컨센트레이트’ 잠을 자는 동안 헤어 관리를 해보자. 유연작용의 안젤리카, 정화를 해주는 라벤더, 재생효과의 제라늄, 탄력을 위한 일랑일랑, 에너지 충전하는 스위트 오렌지로 5가지 에센션 오일이 들어 있는 수면용 헤어 트리트먼트로 밤 사이에 모발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마른 모발뿐 아니라 젖은 모발에도 수건으로 말린 후 수면 전에 충분히 도포하고 흡수시켜 주면 된다. tel :  02-3014-2950

 

 

메다비타 샴푸 세보 이퀼리브란테 250ml 3만5천원

메다비타 ‘샴푸 세보 이퀼리브란테’ 쉽게 기름지고 냄새 나는 지성 두피, 모발이 고민이라면 이 샴푸를 써보자.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콩과 생강 성분이 피지조절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그리고 강력한 세정력으로 피지 냄새를 줄여주며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보송하고 상쾌한 두피를 원한다면 추천한다. tel : 1588-1782

 

 

미니 헤어 퍼퓸 키트’ 3가지 향, 16만원대

 

바이레도 ‘미니 헤어 퍼퓸 키트’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바이레도의 가장 아이코닉한 6가지 향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30ml 트래블 사이즈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모발에 뿌려주면 향긋한 향기가 오래 지속될 뿐 아니라 바이레도만의 독특한 포뮬라가 함유되어 모발에 윤기와 영향을 선사한다. tel : 02-3479-1688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머리에 양보하세요.

반짝반짝 빛나는

반짝반짝 빛나는

눈처럼 흰 피부는 매력 없다. 뜨거운 햇볕에 그을린 듯 따뜻하고 생생한 컬러를 더해줄 여름 메이크업.

(위에서부터) 1 나스 ‘미니 멀티플 코플렛 폭스 댄서 핫 샌드’ 입술과 뺨에 따뜻한 컬러를 입히는 멀티 스틱. 가격 미정. 2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 라이너 킬브라운’ 여름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아찔한 브라운 컬러의 펜 라이너. 1만5천원. 3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 814 실버 핑크’ 쿨한 브라운 컬러의 크림 섀도. 4만7천원. 4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303’ 상큼한 형광 코럴 핑크 컬러의 립 래커. 4만4천원. 5 헤라 ‘크리미 스틱 섀도 6호 로얄 블루’ 부드럽게 발리는 블루 크림 섀도. 3만2천원. 6 시슬리 ‘휘또 아이 트위스트 3호’ 이그조틱한 카키 컬러 섀도. 4만8천원. 7 겔랑 ‘테라코타 시크 트로픽 썬 라이트 듀오 브론징 파우더’ 브론저와 코럴, 골드가 믹스돼 자연스러운 태닝 피부를 연출한다. 10만2천원. 8 맥 ‘메탈릭 립스틱 로즈 딥드’ 따뜻한 골드빛의 서머 립스틱. 3만원대.

CREDIT

에디터

양보람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머리에 양보하세요.

SUMMER TABLE

SUMMER TABLE

차가운 레모네이드 한잔, 까슬까슬한 리넨, 테이블클로스…. 또 뭐가 있을까? 보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여름을 보내기 위해 꼭 필요한 것들.

PORE CARE
더위에 지치고 늘어진 모공만큼 보기 흉한 것도 없을 터. 말끔하게 비워내고 탄탄하게 잡아주자.

1 이솝 ‘프림로즈 페이셜 클렌징 마스크’ 모공을 말끔히 청소해 여름에 특히 유용하다. 5만9천원. 2 시슬리 ‘세럼 엥땅시프 오 레진느 뜨로삐깔’ 과도한 피지와 모공을 개선하는 젤 타입 세럼. 18만원. 3 프레쉬 ‘엄브리안 클레이 퓨리파잉 마스크’ 데일리 클렌저와 모공 마스크로 활용 가능한 클레이 마스크. 8만6천원대. 4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클렌징 디바이스. 19만원. 5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매트 레스큐’ 유분을 깔끔하게 정돈하는 수딩 젤. 4만2천원. 6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화이트 쿠션 컴팩트’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한다. 5만5천원대. 7 바비 브라운 ‘인스턴트 퓨리파이 페이스 마스크’ 피부를 정화하는 부드러운 질감의 마스크. 6만7천원대. 8 에스티 로더 ‘뉴트리셔스 마이크로 알게 포어 퓨리파잉 클렌징 바’ 마시멜로처럼 풍성한 거품이 모공을 비워준다. 2만9천원대. 9 라 메르 ‘수분 캡슐 안티에이징 매트 로션’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지켜주는 지성 피부용 로션. 33만원대.

섬세하게 세공된 유리 티라이트는 H&M홈, 스테인리스 소재의 티스푼과 포크는 알레시 제품으로 에잇컬러스.

 

WATERPROOF
본격적인 물놀이의 계절에는 선크림부터 블러셔까지, 워터프루프 포뮬러가 유용하다.

1 끌레드뽀 보떼 ‘에뮐씨옹 프로텍트리스 UV 뿌르 르 꼬르’ 땀과 피지, 물에 강한 보디 전용 선블록 크림. 9만3천원대. 2 아모레퍼시픽 ‘트리플 디펜스 선 프로텍터 SPF50/PA+++’ 시원하게 물방울이 터치는 질감의 선크림. 8만4천원. 3 바비 브라운 ‘롱웨어 워터프루프 라이너 블랙 아웃’ 하루 종일 수정이 필요 없는 지속력의 아이라이너. 3만9천원대. 4 시세이도 ‘풀 래쉬 멀티-디멘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속눈썹에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준다. 3만9천원. 5 겔랑 ‘테라코타 썬 토닉’ 물에 지워질 걱정 없이 선 키스드 룩을 즐길 수 있는 브론저. 7만5천원. 6 맥 ‘프로롱웨어 너리싱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 컨실러로도 사용 가능한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 5만2천원대. 7 프레쉬 ‘슈가 스포츠 트리트먼트 SPF30/PA++’ 입술, 눈가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선스틱. 3만8천원대. 8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잉크 라이너 ME-42’ 하루 종일 선명하게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라이너. 3만3천원대.

LONG-WEAR
덥고 습한 여름엔 뭐든 무너지지 않고 오래 가는 것이 제격. 지속력 좋은 롱-웨어 아이템에 주목할 것.

1 베네피트 ‘보잉 에어 브러쉬 컨실러’ 지워지지 않고 매끈하고 화사하게 잡티를 커버한다. 2만8천원. 2 나스 ‘프로 프라임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베이스. 3만6천원. 3 헤라 ‘블랙 쿠션’ 건조함 없이 아침의 산뜻한 메이크업이 그대로 유지된다. 5만5천원. 4시세이도 ‘이부키 퀵 픽스 미스트’ 수분을 채우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미스트. 3만8천원. 5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24’ 쉽게 바를 수 있는 멀티 페인트. 3만4천원대. 6 유리카 ‘립실드’ 립 컬러를 완벽하게 코팅해 번짐이 없다. 2만5천원. 7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SPF25/PA++’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8만3천원대. 8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롱웨어링 쿠션’ 트로피컬 패턴을 입어 더욱 화려해진 슈퍼프루프 쿠션. 3만2천원. 9 맥 ‘프로 롱웨어 롱-라스트 립 엔들리스 파서빌리티’ 리퀴드 립에 톱 코트를 바르면 컬러가 오래간다. 3만4천원대. 10 제스젭 ‘립 프레스코 스플렌디드’ 부드럽게 밀착되는 롱웨어 립스틱. 2만8천원.

에스닉한 테이블클로스와 빈티지한 골드 랜턴은 H&M홈, 노우즈 라인 커팅이 세련된 선글라스는 알티에.

COOLING
바르는 순간 시원하게 피부 온도를 내려줘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쿨링 아이템.

1 록시땅 ‘쎄드라 에너자이징 아이 젤’ 눈가에 시원한 활력을 부여하는 남성용 아이 젤. 15ml, 4만2천원. 2 스킨수티컬즈 ‘피토 코렉티브 마스크’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해열 진정 마스크. 9만원대. 3 숨37° ‘쿨링 워터리 선블럭EX’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감의 젤 타입으로 건조한 피부에 유용하다. 4만5천원. 4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는 시원한 수분 세럼. 5만8천원대. 5 산타마리아 노벨라 ‘알로에 젤 비소 꼬르뽀’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알로에베라 로션. 7만원. 6 숨37° ‘워터-풀 래디언트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세럼’ 촉촉하고 시원한 고농축 젤 타입의 수분 미백 세럼. 13만원. 7 비오템 ‘스킨옥시젠 클로렐라 세럼’ 피부 스트레스를 정화하고 자극을 진정시킨다. 5만6천원.

옐로와 블루의 그러데이션이 트렌디한 선글라스는 일레스테바 by 옵티칼W.

 

CREDIT

에디터

양보람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