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선인장 시드 오일’로 유명한 헉슬리의 시그니처 쇼룸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의 사막화를 막기 위해 개발한 선인장 시드 오일이 ‘히터 잡는 오일’이라는 애칭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선풍적 인기를 얻은 헉슬리가 론칭 2년 만에 첫 쇼룸을 선보인 것. 눈에 띄는 제품력과 감각적인 패키지, 특유의 시그니처 향까지 더해져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헉슬리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뿐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해외 백화점까지 100여 곳에 입점하면서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은 제품 판매의 목적을 넘어 헉슬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밀접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다.

tel 070-7123-0077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에서 ‘바디-헤어-페이스 컬렉션’과 ‘맨즈 그루밍 컬렉션’을 출시했다.

 

욕실에서의 시간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2가지 새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그동안 르 라보에서 선보였던 클래식 퍼퓸 라인과는 구분되는 새로운 향과 제품으로 선보인다. 샤워 젤과 샤워 오일, 바디 스크럽, 바디 로션과 크림, 핸드 크림과 솝, 샴푸와 컨디셔너, 립밤을 포함한 12가지 제품은 대표 향인 히노키 향을 비롯해 만다린, 바질의 총 3가지 향으로 만날 수 있다. 미국 서부 개척 시대의 바버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맨즈 그루밍 컬렉션은 셰이빙 크림, 애프터 셰이브 밤, 페이스 로션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는데, 클래식하면서도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베르가모트와 라벤더의 첫 향에 이어 바이올렛과 통카 빈의 시원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향이 특징이다.

tel 02-3440-2591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서울의 스타일

서울의 스타일

서울의 스타일

해외 미디어에서 서울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요즘,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10명의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스타일 서울 Style Seoul’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배우 정우성, 배우 겸 아티스트 이혜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고원혜, 패션 디자이너 김재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패션 모델 강소영, 패션 에디터 강주연과 성범수,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 남혜연의 재능 기부로 제작한 스타일 서울 영상은 그들의 솔직한 인터뷰로 구성돼 각종 디지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울의 구석구석을 함께 소개할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세계인들에게 서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우리에게는 미처 발견하지 못한 색다른 서울의 즐거움을 전해준다. 10명의 인터뷰 영상은 www.styleseoul.kr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