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에서 ‘바디-헤어-페이스 컬렉션’과 ‘맨즈 그루밍 컬렉션’을 출시했다.

 

욕실에서의 시간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2가지 새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그동안 르 라보에서 선보였던 클래식 퍼퓸 라인과는 구분되는 새로운 향과 제품으로 선보인다. 샤워 젤과 샤워 오일, 바디 스크럽, 바디 로션과 크림, 핸드 크림과 솝, 샴푸와 컨디셔너, 립밤을 포함한 12가지 제품은 대표 향인 히노키 향을 비롯해 만다린, 바질의 총 3가지 향으로 만날 수 있다. 미국 서부 개척 시대의 바버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맨즈 그루밍 컬렉션은 셰이빙 크림, 애프터 셰이브 밤, 페이스 로션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는데, 클래식하면서도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베르가모트와 라벤더의 첫 향에 이어 바이올렛과 통카 빈의 시원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향이 특징이다.

tel 02-3440-2591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서울의 스타일

서울의 스타일

서울의 스타일

해외 미디어에서 서울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요즘,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10명의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스타일 서울 Style Seoul’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배우 정우성, 배우 겸 아티스트 이혜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고원혜, 패션 디자이너 김재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패션 모델 강소영, 패션 에디터 강주연과 성범수,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 남혜연의 재능 기부로 제작한 스타일 서울 영상은 그들의 솔직한 인터뷰로 구성돼 각종 디지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울의 구석구석을 함께 소개할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세계인들에게 서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우리에게는 미처 발견하지 못한 색다른 서울의 즐거움을 전해준다. 10명의 인터뷰 영상은 www.styleseoul.kr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감미로운 아이보리와 베이지 사이

감미로운 아이보리와 베이지 사이

감미로운 아이보리와 베이지 사이

크림처럼 부드럽고 발라드처럼 감미로운 아이보리와 베이지 사이.

 

LANVIN

담백한 디자인의 그립백은 지방시.

공간의 분위기를 정돈해주는 아이보리 펜던트 조명은 디젤 리빙.

이토 모라비토 디자인의 암체어는 까시나.

컨실러와 하이라이터, 립&치크 컬러를 하나에 담은 ‘팔레트 에쌍씨엘’은 샤넬.

부드러운 가죽 벨트는 질 샌더.

스터드 장식과 격자 스트랩이 돋보이는 오픈토 앵클 부츠는 세르지오 로시.

여러 가지 별자리를 손등에 수놓은 장갑은 디올.

군더더기 없이 매끄러운 실루엣의 루체 암체어는 플렉스폼.

블라우스와 튜브톱 드레스를 매치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질 스튜어트 뉴욕.

레이디라이크 룩에 어울리는 리본 장식 샌들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PRABAL GURUNG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