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올리브

남다른 올리브

남다른 올리브

스페인 올리브 뷰티브랜드 라 치나타 La Chinata가 압구정동에 스토어를 오픈했다.

 

스페인을 가면 반드시 사 온다는 코스메틱 브랜드 ‘라 치나타’가 압구정동에 매장을 오픈했다. 라 치나타는 최상급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사용해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항산화력을 자랑한다. 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압구정동 스토어는 올리브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 음료, 화장품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는 복합 매장으로 올리브를 직접 먹고 마시고 바르며 즐겨 볼 수 있다.

add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0길 15

Tel 02-515-1009

web www.lachinata.co.kr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가로수길 핫플 추가 ‘선인장 시드 오일’로 유명한 헉슬리의 시그니처 쇼룸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의 사막화를 막기 위해 개발한 선인장 시드 오일이 ‘히터 잡는 오일’이라는 애칭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선풍적 인기를 얻은 헉슬리가 론칭 2년 만에 첫 쇼룸을 선보인 것. 눈에 띄는 제품력과 감각적인 패키지, 특유의 시그니처 향까지 더해져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헉슬리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뿐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해외 백화점까지 100여 곳에 입점하면서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은 제품 판매의 목적을 넘어 헉슬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밀접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다.

tel 070-7123-0077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우리 가까이의 소확행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에서 ‘바디-헤어-페이스 컬렉션’과 ‘맨즈 그루밍 컬렉션’을 출시했다.

 

욕실에서의 시간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2가지 새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그동안 르 라보에서 선보였던 클래식 퍼퓸 라인과는 구분되는 새로운 향과 제품으로 선보인다. 샤워 젤과 샤워 오일, 바디 스크럽, 바디 로션과 크림, 핸드 크림과 솝, 샴푸와 컨디셔너, 립밤을 포함한 12가지 제품은 대표 향인 히노키 향을 비롯해 만다린, 바질의 총 3가지 향으로 만날 수 있다. 미국 서부 개척 시대의 바버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맨즈 그루밍 컬렉션은 셰이빙 크림, 애프터 셰이브 밤, 페이스 로션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는데, 클래식하면서도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베르가모트와 라벤더의 첫 향에 이어 바이올렛과 통카 빈의 시원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향이 특징이다.

tel 02-3440-2591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