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이 된 캐스키드슨

25살이 된 캐스키드슨

25살이 된 캐스키드슨

영국식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의 패턴을 선보이는 캐스키드슨이 25주년을 맞이했다.

 

캐스키드슨은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 패턴을 선보였는데, 영국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국기 이미지와 근위병 등 영국을 대표하는 패턴으로 이뤄졌다. 이번 한정판 패턴은 백과 액세서리, 키즈 제품, 패션과 홈 아이템 등 캐스키드슨이 소개하는 전체 제품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2일에 출시된다. 25살 생일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평소 캐스키드슨의 팬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듯!
tel 1688-5501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사탕 슈즈

사탕 슈즈

사탕 슈즈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알록달록한 컬러로 봄소식을 알리는 구두들.

 

1 올리브 그린과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플랫 슈즈는 롱샴. 2 바이올렛과 오렌지 컬러의 송치 소재 플랫 슈즈는 롱샴. 3 하늘색 페이턴트 플랫 슈즈는 레페토. 4 로퍼 스타일의 화이트 뮬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5 둥근 앞코와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레드 플랫 슈즈는 레페토. 6 동그란 버클로 포인트를 준 네온 그린 뮬은 헬레나앤크리스티. 7 앞코가 뾰족한 노란색 스웨이드 뮬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8 동그란 메탈 장식의 블루 키튼힐 펌프스는 헬레나앤크리스티.

CREDIT

에디터

박경실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채소심다

채소심다

채소심다

라이프스타일 농장 마이알레에서 패브릭 브랜드 ‘삼부골 농장’을 론칭하면서 첫 컬렉션인 ‘채소심다’ 에코백을 출시했다.

 

결실의 채소인 옥수수, 토마토, 수박, 가지의 4종 패턴을 실크스크린해 만든 에코백은 패션 회사에서 생산하고 남은 원단과 유럽과 일본의 고품질 원단을 섞어 완성한 업사이클링 제품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제품은 채소심다 그래픽이 실크스크린으로 프린트된 스타일과 순수한 원단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가격은 개당 3만6천원.
web www.myalle.com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