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Power

Flower Power

Flower Power

봄이면 으레 등장하던 꽃무늬가 아니다. 전원풍의 수수함 대신 강렬한 컬러와 대담한 사이즈로 활짝 핀 올봄 플로럴 아이템.

 

VALENTINO

노란 꽃과 푸른 꽃이 그려진 화이트 쇼퍼백은 MCM.

금빛 메탈 위에 진주를 꽃 모양으로 세팅한 브로치는 미우미우.

5개의 하트 모양으로 꽃잎을 표현한 펜던트 목걸이는 로제도르.

이국적인 플로럴 패턴의 실크 스카프는 페라가모.

섬세한 자수 디테일이 멋스러운 의자는 무아쏘니에.

열대 지역의 꽃이 그려진 블랙 샌들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블랙 크리스털과 우윳빛 진주가 선명한 대비를 이루는 귀고리는 스와로브스키.

토드 분체 디자인의 ‘메도우’ 컬렉션 소파는 모로소.

가죽 소재의 플로럴 패턴을 패치워크한 가방 스트랩은 펜디.

몸매를 날씬하게 연출하는 랩 원피스는 올세인츠..

SACAI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우아한 펑크

우아한 펑크

우아한 펑크

하나의 아이디어는 또 다른 아이디어에 영감을 주기 마련이다.

 

1938년부터 에르메스의 타임리스 아이콘이 된 샹 당크르 컬렉션 역시 시즌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더해져 변신을 거듭했다. 이번 시즌 에르메스 주얼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에르 아르디는 다시 한 번 샹 당크르 컬렉션에 도발적인 변화를 불어넣은 샹 당크르 펑크 컬렉션을 선보였다. 1970년대 반항적인 젊은이의 상징이었던 옷핀 모양을 길게 늘린 펑크 컬렉션은 파인 주얼리 컬렉션에서 보기 드문 강렬한 인상이지만, 여전히 그 오리지널의 우아함을 간직하고 있다. 새로운 샹 당크르 펑크 컬렉션을 더욱 자세히 보고 싶다면 3월 30일부터 4월 8일까지 메종 에르메스 도산파크 3층에서 열리는 주얼리 전시를 관람해볼 것. 해체와 복원을 컨셉트로 꾸민 이번 전시는 부서진 벽과 돌무더기로 구성한 특별한 시노그래피를 전개해 샹 당크르 펑크의 골드와 실버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tel 02-310-5365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샹 당크르 컬렉션을 도발적으로 변신시킨 피에르 아르디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샹 당크르 펑크 컬렉션.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밀착의 귀재를 추억하며

밀착의 귀재를 추억하며

밀착의 귀재를 추억하며

패션, 뷰티, 예술, 음악, 요리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를 한곳에서 접할 수 있는 컨셉트 스토어 ‘10 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이 10번째 생일을 맞아 의미 있는 전시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11월에 작고한 패션 디자이너 아제딘 알라이아를 추모하기 위해 그의 대표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A Tribute to Alaïa>전을 개최하게 된 것. 10 꼬르소꼬모와 특별한 인연을 맺어온 튀니지 출신의 천재 패션 디자이너 아제딘 알라이아의 예술적 발자취를 재조명하는 <A Tribute to Alaïa>전은 스타 큐레이터 올리비에 사이야르가 기획하고, 크리스 루스가 디자인해 깊이 있는 완성도와 큰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를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조 맥케나가 촬영한 아제딘 알라이아의 25분짜리 미니 다큐멘터리 필름도 상영할 예정. 3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10꼬르소꼬모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10층 특별 전시 공간에서 진행하는 이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tel 02-3018-1010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