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Q 다음 중 숨어 있는 에르메시스터블의 액세서리를 찾아보세요.

오른쪽 위부터) 블랙 컬러의 조명은 루이스 폴센의 AJ 테이블 조명으로 루밍. 노트 위에 있는 키비 캔들홀더와 쿠키가 담긴 떼에마 띠미 플레이트, 그 옆에 놓인 카르티오 텀블러는 모두 이딸라.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사각 트레이와 블랙 노트, 펜슬은 모두 에르메스.

정답

1 베개 위에 있는 에르메스 에트리어 더블투어 팔찌는 심플한 선이 매력적이다. 2 안경에 스트랩처럼 연결된 것은 에르메스 모스 디자인의 팔찌. 3,4 쿠키가 담긴 볼에 놓여진 에르메스 샤르니에 에나멜 팔찌와 교토 디자인의 링 귀고리. 5 귀여운 눈, 열쇠 오브제가 달린 에르메스 큐리오시티 목걸이.

 

 

왼쪽 위부터) 3가지 컬러의 립글로스는 다양한 텍스처가 특징인 퓨어 컬러 러브 리퀴드 립으로 에스티 로더. 빗이 담긴 연어색 키비 캔들홀더는 이딸라. 슈퍼소닉 아이언퓨샤 컬러의 드라이어는 다이슨. 핑크색 말 모양의 핸드백과 실크 소재의 노트, 가방에 달기 좋은 사각형 참과 석고상 하단의 스카프는 모두 에르메스.

정답

1,4 원색적이면서도 대담한 컬러가 멋스러운 에르메스 재규어 케트살 프린트 에나멜 뱅글. 2 캔들홀더에 감긴 에르메스 모스 디자인의 팔찌는 시원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준다. 3 석고상에 목걸이처럼 장식된 것은 에르메스 메도르 인피니 디자인의 팔찌. 5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르메스 리발레 디자인의 더블투어 팔찌.

 

CREDIT

에디터

문은정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브레이슬릿 한 끗

브레이슬릿 한 끗

브레이슬릿 한 끗

작은 주얼리 하나도 한 끗 차이로 룩의 완성도가 달라지기 마련이다. 올여름 나의 데일리 룩을 완성시켜줄 브레이슬릿을 추천한다.

파베 세팅 다이아몬드로 포인트를 준 18K 로즈 골드 브레이슬릿은 티파니.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가 기하학적인 형태의 기존 섹서스 라인에 개성을 더한 실루엣과 모던함으로 재해석한 ‘섹서스 뉴 컬렉션’ 라인을 출시한다. 2018 S/S 트렌드인 로고 플레이 컨셉트를 살려 모던하면서도 조형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골든듀의 ‘지디 듀엣’ 브레이슬릿은 18K 화이트 골드와 옐로 골드, 핑크 골드 3가지로 출시된다. 알파벳 T가 주는 수직적이고 간결한 디자인이 멋스러운 티파니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Tiffany T 스퀘어 브레이슬릿’은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로 심플한 브레이슬릿과 레이어링하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메탈 소재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18K 로즈 골드 브레이슬릿은 티파니.

실루엣을 강조한 ‘석세스 뉴 컬렉션’ 브레이슬릿 프레드.

알파벳 모티프를 활용한 ‘지디 듀엣’ 브레이슬릿은 골든듀.

CREDIT

에디터

이지언(Jedition)

TAGS
봄에는 핑크하세요

봄에는 핑크하세요

봄에는 핑크하세요

꽃잎으로 물들인 듯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메이크업.

1 바비브라운 ‘롱웨어 스파클 스틱 #로즈쿼즈’ 촘촘한 펄 피그먼트가 바르는 순간 깔끔하게 밀착된다. 스틱 타입이라 사용이 간편한 것도 장점. 1.5g, 4만원. 2 랑콤 ‘옹브르 이프노즈 #P203 로즈 펄’ 눈가에 발라주면 은은한 펄이 깊고 우아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뭉치거나 번지지 않는다. 2.5g, 3만1천원. 3 어딕션 ‘치크 폴리시 #14’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손으로 그러데이션하면 자연스러운 장밋빛 뺨을 연출할 수 있다. 12ml, 3만6천원. 4 디올 ‘로지 글로우 #001 페탈’ 딸기우유색의 연한 핑크가 가볍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얼굴 전체에 생기를 부여한다. 7.5g, 6만4천원. 5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립 컬러 잉크 L160 #creative’ 편안한 사용감과 오랜 지속력이 특징. 한 번만 발랐을 때는 혈색이 돌고, 두 세번 덧바르면 강렬하고 매혹적인 립을 완성해준다. 6ml, 4만 1천원. 6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230 로즈 에끌라땅뜨’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한 텍스처가 입술을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청순한 핑크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제격이다. 2g, 4만3천원. 7 RMK ‘컬러 크레용 #03 핑크’ 슬림한 디자인으로 립라이너 없이도 정교한 표현이 가능하다. 매트하지만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그러데이션에도 굿! 1.3g, 2만9천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