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TO 80’s

RETURN TO 80’s

RETURN TO 80’s

1980년대 등장했던 까르띠에의 아이콘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미니 사이즈의 트리플 투어 브레이슬릿 (Eric Sauvage Ⓒ Cartier)

 

스몰 사이즈의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

 

오리지널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를 화려하게 재해석한 이번 신제품은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베젤에 세팅된 다이아몬드의 반짝임과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자태를 드러낸다.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는 미니 사이즈의 트리플 투어 브레이슬릿과 스몰 사이즈의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 2가지로 선보이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핑크 골드와 클래식한 옐로 골드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tel 1566-7277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여름엔 트로피컬

여름엔 트로피컬

여름엔 트로피컬

경쾌한 패턴과 컬러의 조화가 다채롭다. 트로피컬 서머 컬렉션.

1 멀티컬러 자수 장식으로 트로피컬 무드를 극대화한 패브릭 토트백은 디올. 2 컬러풀한 보태니컬 패턴으로 포인트를 살린 샌들 힐은 저스트지니. 3 토트와 숄더 두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오렌지 컬러의 미니 백은 모이나.

CREDIT

에디터

이지언(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Make Me Beautiful

Make Me Beautiful

Make Me Beautiful

아름다운 공간에서 향기로운 꽃을 만지며 피부에 탄력을 되돌리는 특별한 비법을 배웠다. 여자들이 꿈꾸는 행복을 선물한 메이크온 클래스.

국소 부위인 눈가 케어에 특화된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밀레니엄 힐튼 꼭대기에 있는 또 하나의 공간, 펜트하우스 헤미티지 바이 에이치. 이곳에 지난 5월 9일, 메종인스타클럽 회원과 인플루언서들이 모였다. 뷰티 디바이스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메이크온이 주최한 클래스에 참석하기 위해서다. 이번에 소개하는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에너지의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으로 눈가, 팔자, 미간 등 국소 부위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리프팅 디바이스다. 집에서도 에스테틱 수준의 정교하고 섬세한 탄력 케어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향기로운 차 한잔과 함께한 우아한 티 타임.

귀족의 살롱처럼 특별한 공간

비밀스러운 펜트하우스 헤미티지 바이 에이치의 문이 열리자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공간이 참석자들을 맞았다. 본래 유명 컬렉터의 개인적인 공간이었던 이곳은 고상한 취향의 예술 작품,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핸드메이드 가구, 유서 깊은 빈티지 장식품과 테이블웨어 등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꾸며져 있었다. 이날을 위해 준비한 형형색색의 꽃들이 발산하는 신선한 향기도 특별한 분위기에 일조했다.

 

꽃과 함께 세팅된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국소부위 탄력케어,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향기로운 웰컴티를 마시며 귀족의 살롱에 초대받은 듯한 기분을 만끽한 리셉션 후 드디어 궁금했던 메이크온의 신제품,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를 소개하는 뷰티 클래스가 이어졌다. 매일 부지런히 탄력 케어를 하지만 아침마다 거울을 보기가 두려운 에디터도 자세를 고쳐 잡고 귀를 기울였다. “미간과 눈꼬리, 늘어진 아이백은 여자를 나이 들어 보이게 해요. 팔자, 팔자 옆 볼 부위의 피부 꺼짐 또한 마찬가지죠.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에서 주목할 키워드는 고주파 에너지와 빛에너지가 만나 강력한 동안 에너지를 전하는 ‘더블 레이어 리프팅’ 입니다. 피부손상 없이 깊숙이 전해진 고주파 에너지가 탄력 잃은 피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레드라이트가 피부에 활력을 더해줘 탄탄한 피부를 선사해줍니다.” 메이크온 BM 김민선의 설명이다. 화장품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지만 정기적으로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가기 어려운 이들에게 훌륭한 대안으로 여겨졌다. 그런데 민감한 눈가에 고주파 기기를 직접 사용해도 괜찮을까?

“기기가 피부에 닿아 사용될 때에만 고주파가 작동하는 ‘스마트 동작 센싱’ 기술을 적용했고 눈에 대한 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LED 레드 라이트를 채택했어요. 그래서 누구나 손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참가자들은 제품을 테스트해보기 시작했다. 전원 버튼을 눌러 기기를 켠 뒤 원하는 단계를 선택하고 눈가, 아이백, 팔자, 볼, 미간 등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3분씩 가볍게 마사지하듯 롤링만하면 끝.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보니 피부가 따뜻해지면서 편안한 느낌이 들었고, 참가자들도 즉각적으로 눈가에 탄력이 생긴 것 같다며 입을 모았다.

 

메이크온 클래스가 열린 남산에 있는 프라이빗한 펜트하우스, 헤미티지 바이 에이치.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과 나를 위한 선물

뷰티 클래스를 마무리한 후 플로리스트 유민정의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되었다. 선물용으로 좋은 둥근 해트 박스를 이용한 플라워 장식이 이날의 주제. 화사한 봄 느낌을 담은 핑크와 퍼플 계열의 꽃을 세련된 블랙 박스에 꽂아보았다. 상단에는 꽃을, 하단에는 메이크온 제품을 놓을 수 있도록 제작한 2단 박스는 완벽한 선물 아이디어였다. 사랑하는 사람과 나 자신에게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 프라이빗한 펜트하우스에 초대되어 싱그러운 꽃과 함께 국소 부위 눈가 케어에 특화된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를 만난 이번 클래스는 여자들이 꿈꾸는 행복을 선사한 특별한 자리였다.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를 체험해보는 참가자들.

사랑하는 사람과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플라워 박스.

 

CHECK POINT

흔들림 없는 눈가 탄력을 완성하는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어떤 원리로 피부 탄력을 강화하나요?”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에너지로 국소 부위 탄력을 강력하게 개선합니다.

“민감한 눈가에 직접 사용해도 괜찮나요?”

스마트 동작 센싱 기술 기기가 피부에 닿아 사용될 때에만 고주파가 작동합니다.
LED 레드 라이트 눈에 대한 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제품입니다.

“어느 정도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사용 6주 만에 탄력 개선됩니다.
눈꼬리 피부 탄력 16.9% 상승
안면 피부 탄력 17.1% 상승
팔자 피부 탄력 13.1% 상승

2017년 10월 16일~2017년 12월 1일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 / 고주파 3단계 사용 6주 후 결과 / 시너지 하이 커런트 크림젤과 기기 함께 사용.
문의 080-023-5454

CREDIT

에디터

김주은(Jedition)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