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in Love

Fall in Love

Fall in Love

로고 플레이, 컬러 포인트, 소재의 믹스&매치. 올가을 당신이 주목해야 할 패션 키워드를 담은 2018 F/W 백 앤 슈즈를 소개한다.

 

2018 F/W 백 슈즈

 

1 곡선을 강조한 바이컬러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앵클 부츠는 보테가베네타.

2 VLTN 프린트와 퀼팅으로 시크한 무드를 살린 화이트 스터드 백은 발렌티노 가라바니.

3 골드와 블루 자카드가 만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체인 백은 디올.

4 FF 프린트를 강조한 로고 플레이가 인상적인 패브릭 부츠는 펜디.

5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페미닌한 무드의 슬링 백 펌프스는 디올.

CREDIT

에디터

이지언(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Treatment at Home

Treatment at Home

Treatment at Home

환절기 들쑥날쑥한 피부 컨디션을 위해 피부과 시술 못지않은 효과를 갖춘 똑똑한 뷰티 디바이스를 모았다.

 

뷰티 디바이스 피부관리

 

1 LG전자 프라엘 ‘갈바닉 이온 부스트’ 온열과 초음파로 두껍게 쌓인 각질층을 제거하고, 화장품의 피부 흡수력을 높인다. 트라이앵글 헤드로 코 옆이나 눈가 등 굴곡진 부분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클렌징과 부스트 모드를 차례로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34만9천원. 2 야만 ‘RF보떼 캐비스파 코어’ 에스테틱의 인기 프로그램인 고주파, 초음파, EMS 기능을 탑재한 다이어트 마사지 기기. 이중 링 구조로 피부 속 진피층까지 고주파 온열 에너지가 도달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방수 기능으로 입욕이나 샤워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49만원. 3 바나브 ‘타임머신’ 중국 황실의 피부 미용 비법인 괄사 테라피와 갈바닉 이온을 현대적으로 결합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사용이 편리하고, 3가지 이온 모드로 안티에이징부터 화이트닝 케어까지 피부 고민에 맞춘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7만3천원. 4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LED 라이트 마스크’ 듀얼 파장의 LED 광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톤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마스크. 장파장 적색 광선이 피부 순환을 활성화해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8만9천원. 5 필립스 코리아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피부결대로 20초마다 방향을 회전할 수 있는 딥 클렌징,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마사지 기능을 갖췄으며, 눈가의 부기를 진정시키고 혈액순환을 돕는 아이 케어를 하나의 본체로 관리할 수 있다. 자동 인식 헤드로 별도의 추가 조작 없이 헤드만 갈아 끼우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6만9천원. 6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탄력 있고 또렷한 페이스 라인을 완성하는 페이스 롤러 디바이스. 과학적으로 설계된 각도로 얼굴선에 빈틈없이 밀착되고, 자성이 더해져 피부를 흡수하듯 쫀쫀하게 끌어올린다. 시간이나 장소의 구애받지 않고 수시로 케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7만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불리의 새로운 향

불리의 새로운 향

불리의 새로운 향

클래식한 패키지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유용한 뷰티 브랜드 불리 1802에서 ‘레 비지날 바디 로션’ 라인에서 새로운 향기 ‘베르켄 오렌지 블로썸’와 ‘페루 헬리오트로프’를 추가로 출시한다.

불리 BULY 바디로션

 

레 비지날 바디 로션은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밀크 타입의 보디 로션으로, 불리 1803 고유의 향조까지 담아 샤워타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온전한 휴식을 선사한다. 새롭게 추가된 레 비지날 바디 로션의 베르켄 오렌지 블로썸은 나무에서 갓 딴 초록빛 오렌지 블로썸의 싱그러움을 담은 플로럴 계열의 향이며, 페루 헬리오트로프는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꽃말처럼 포근하고 파우더리한 느낌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instagram Officine_universelle_bulykorea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