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뷰티 3

눈에 띄는 뷰티 3

눈에 띄는 뷰티 3

써보고 싶은 뷰티 제품 리스트

 

라프레리 스킨캐비아프리미어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캐비아의 영양을 응축해 만든 라프레리만의 스킨케어 비법. 30년 전 스킨 캐비아 컬렉션을 선보인 후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해 그 효능을 한 단계 뛰어넘는 제품을 출시했다. 30년 노하우가 응축된 크림의 감촉은? 황홀함을 느낄 수밖에 없다. 가격 미정.

 

에스티로더 퓨어컬러디자이어립스틱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와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은 이미 입증된 바다. 이번에 출시한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은 단연 현대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시선이 머문다. 백 속에 건축물을 넣고 다니는 묘한 기분이랄까. 4g, 5만5천원대.

끌레드뽀보떼 라크렘므

끌레드뽀 보떼 ‘라크렘므’.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페트릴리와 콜라보레이션한 하드 케이스가 매력적이다. 하드 케이스에 들어 있는 로즈와 민트 컬러가 오묘한 광채를 내는 보석함에는 유해 환경과 외부 스트레스를 차단하고 진피층을 탄탄하게 채워 나이를 초월한 피부 광채와 탄력을 선사하는 크림이 담겨있다. 30ml, 68만원대.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이번엔 너트와 볼트다

이번엔 너트와 볼트다

이번엔 너트와 볼트다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까르띠에의 ‘못’ 모티프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

 

까르띠에

쥬얼리 신상

 

까르띠에 부띠끄

 

 

그 DNA를 이어받아 이번엔 너트와 볼트가 아름다운 팔찌로 탄생했다. 에크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은 지난해 선보인 핑크 골드와 화이트 골드에 이어 옐로 골드를 추가로 선보인다. 보는 것보다 착용하면 그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 이 제품은 10월부터 전국 까르띠에 부띠끄에서 만날 수 있다.

tel 1566-7277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56일 후의 약속

56일 후의 약속

56일 후의 약속

와인을 즐겨 마시는 이들이라면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 품질은 익히 잘 알고 있을 터.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보르도 지역의 포도나무가 선사하는 특별한 힘을 가진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듀오’를 제안한다. 이 제품은 56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2배의 다크스팟 개선 효과와 함께 5배의 피부 광채 증가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명 ‘광채 세럼’ 또는 ‘포도 세럼’이라 불리는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비타민C보다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능의 비니페린을 담아, 안색과 다크스팟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프랑스 10년 연속 안티 다크스팟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면서 최적의 브라이트닝 세럼임을 입증했다. 즉 피부 톤이 밝아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템이라 할 수 있다.

tel 꼬달리 02-6011-0212

web www.caudalie.co.kr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