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쉐론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부쉐론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부쉐론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부쉐론 메종이 160주년을 맞아 말라카이트와 로돌라이트 가넷을 론칭했다.

 

부쉐론메종 제품

 

일명 공작석이라 불리는 말라카이트 원석은 특유의 포도송이 같은 구조를 가진 아름다운 보석으로 부쉐론 패싯 컷으로 가공해 입체적인 모습이 특징이다. 유럽에서 뱀은 지혜, 용기, 사랑, 보호를 뜻하는 동물로 부적과 같은 존재로 여겨지는데, 쎄뻥 보헴 컬렉션은 뱀의 머리를 상징하는 드롭 모티프와 허니콤 틀을 사용했으며, 끌을 사용한 ‘골드 비즈’로 뱀의 비늘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섬세함이 돋보인다.

tel 부쉐론 02-3479-602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Super Anti-aging

Super Anti-aging

Super Anti-aging

피부의 시간을 거꾸로 되돌려줄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1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2개의 세럼이 하나의 보틀에 담겨 탄력과 광채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30ml, 21만2천원.

2 네츄라비세 by 라페르바 ‘다이아몬드 익스트림 오일’ 리프팅과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트 오일. 고영양 오일임에도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30ml, 21만5천원.

3 코스메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더블유 컨센트레이션’ 데이&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리듬에 따라 24시간 케어를 도와준다. 30ml×2, 68만원.

4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퍼밍 컨센츠레이티드 세럼’ 엘라스틴 생성을 활성화해 피부 속부터 피부 긴장감을 회복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조여준다. ‘3D 텐서’ 효과로 즉각적으로 얼굴선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30ml, 53만원.

5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묵직한 질감의 포뮬러가 부드럽게 녹아 피부를 감싸고 피부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15ml, 63만8천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눈에 띄는 뷰티 3

눈에 띄는 뷰티 3

눈에 띄는 뷰티 3

써보고 싶은 뷰티 제품 리스트

 

라프레리 스킨캐비아프리미어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캐비아의 영양을 응축해 만든 라프레리만의 스킨케어 비법. 30년 전 스킨 캐비아 컬렉션을 선보인 후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해 그 효능을 한 단계 뛰어넘는 제품을 출시했다. 30년 노하우가 응축된 크림의 감촉은? 황홀함을 느낄 수밖에 없다. 가격 미정.

 

에스티로더 퓨어컬러디자이어립스틱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와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은 이미 입증된 바다. 이번에 출시한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은 단연 현대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시선이 머문다. 백 속에 건축물을 넣고 다니는 묘한 기분이랄까. 4g, 5만5천원대.

끌레드뽀보떼 라크렘므

끌레드뽀 보떼 ‘라크렘므’.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페트릴리와 콜라보레이션한 하드 케이스가 매력적이다. 하드 케이스에 들어 있는 로즈와 민트 컬러가 오묘한 광채를 내는 보석함에는 유해 환경과 외부 스트레스를 차단하고 진피층을 탄탄하게 채워 나이를 초월한 피부 광채와 탄력을 선사하는 크림이 담겨있다. 30ml, 68만원대.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