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the star

Love is the star

Love is the star

‘별도 따다 줄 수 있어’라는 말은 이제 더 이상 지키지 못할 약속이 아니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누군가의 V존에 살며시 밤하늘의 별을 안겨보는 건 어떨까.

 

골든듀 귀고리

(왼)HAPPY STAR

사랑을 담은 12개의 별을 하나로 합쳐 12면체의 별로 형상화한 디자인. 입체면을 따라 은은하게 감도는 광채가 마치 밤하늘의 별빛처럼 아름답다. 목걸이 안쪽에 세팅된 하트컷 레드 오닉스가 사랑스러운 연인의 마음처럼 슬며시 비쳐 더욱 사랑스럽고 로맨틱하다. 해피스타 & 스타스터드 귀고리 18K 핑크 골드 46만원, 해피스타 목걸이 18K 핑크 골드 레드 오닉스 세팅 36만원.

(오)HAPPY LOVE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며 잦아드는 유성의 모습을 형상화한 디자인. 마치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향해 달려가는 또 다른 마음을 표현하듯 생동감 있는 입체적 곡선이 강조되었다. 거울에 반사되는 듯한 반짝임을 보이는 풀 미러 폴리싱이 다이아몬드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반짝인다. 해피러브 목걸이 18K 핑크 골드 0.1캐럿 다이아몬드 세팅 56만원, 해피러브 귀고리 18K 핑크 골드 0.05캐럿 다이아몬드 세팅 49만원.

 

 

사랑이 깊어지는 골든듀 기프트 컬렉션

사랑하는 이와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골든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눈여겨보자.

 

해피블룸 목걸이 귀고리

01 활짝 피어나는 꽃송이처럼 설레는 순간을 표현한 해피블룸 컬렉션. 특히, 하트의 형태로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해피블룸 목걸이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35만원. 해피블룸 귀고리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35만원.

 

해피듀 목걸이 귀고리

02 귓가에서 영롱하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청아한 아침 이슬을 닮았다. 해피듀 목걸이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39만원. 해피듀 귀고리 18K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43만원.

 

지디듀엣 목걸이 귀고리

03 골든듀의 이니셜 G와 D를 심플한 로고 형태로 디자인한 펜던트가 감각적이며 모던한 느낌을 선사한다. 지디듀엣 목걸이 18K 핑크 골드 72만원. 지디듀엣 귀고리 18K 핑크 골드 57만원.

 

컬러타임리스 목걸이

04 일자 형태의 타임리스 컬렉션으로 심플한 배치에서 느껴지는 세련미에 컬러풀한 스톤이 유니크한 멋스러움을 더한다. 컬러타임리스 목걸이(루비) 18K 핑크 골드 루비 세팅 81만원. 컬러타임리스 목걸이(자수정) 18K 핑크 골드 자수정 세팅 45만원, 컬러타임리스 목걸이(다이아몬드) 18K 화이트 골드 0.05캐럿 다이아몬드 세팅 75만원.

tel 골든듀 1588-6576

CREDIT

에디터

김나연

포토그래퍼

김흥수

TAGS
Good, After Care

Good, After Care

Good, After Care

화려한 파티가 끝났다. 이제는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울 시간.

 

예민한 피부 화장품

1 샹테카이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 건조한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데 탁월하다. 50ml, 12만6천원.

2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티드 아이 마스크’ 강렬한 아이메이크업에 지친 눈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빠르게 진정시킨다. 100ml×4, 11만원.

3 겔랑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오일을 두세 방울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준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피부에 윤기를 선사한다. 30ml, 12만9천원.

4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가볍고 산뜻한 젤 텍스처가 자극 받은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를 진정시키며 편안하게 해준다. 3ml×7, 9만5천원.

5 아모레퍼시픽 ‘유스 레볼루션 크림&마스크’ 크리미한 셔벗 질감으로 피부에 닿으면 워터리한 제형으로 변해 부드럽게 흡수된다. 50ml, 20만원.

6 SK-Ⅱ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 귀찮은 나이트 스킨케어를 건너뛰고 단독으로 사용해도 얼굴에 깊은 보습을 전해준다. 4g×6, 11만9천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Party Queen

Party Queen

Party Queen

우아하고 화려한 파티를 위한 슈즈들.

 

파티 슈즈

 

1 뒷굽과 스트랩을 크리스털로 장식한 블랙 스웨이드 샌들 힐은 쥬세페자노티.

2 은은한 유색 주얼 장식이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를 살린 핑크 스웨이드 뮬은 마놀로 블라닉.

3 크리스털 프린지 디테일로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강조한 화이트 샌들 힐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4 컷 아웃 디자인에 오버사이즈 리본을 더한 레트로풍의 우아한 펌프스는 구찌.

5 다이아몬드 스톤 주얼 장식을 가미한 블랙 새틴 소재의 플랫폼 샌들 힐은 지미추.

6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이 인상적인 그레이 스트랩 뮬은 마놀로 블라닉.

CREDIT

에디터

이지언(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