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WEDDING TRIP

SWEET WEDDING TRIP

SWEET WEDDING TRIP

신혼여행에 달콤함을 더할 뷰티 아이템을 모았다.

 

신혼여행 뷰티 아이템

 

PERFECT DAY  화사하게 빛나는 신부를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

1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퀘어 백은 아밤 AVAM.

2 톰포드 뷰티 ‘트레이스레스 터치 파운데이션 에스피에프 45/PA++++ 사틴-매트 쿠션 컴팩트’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매트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12g, 9만6천원.

3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1 유니버셜’ 얼굴에 섬세한 베일을 씌운 듯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4가지 컬러를 블렌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0g, 6만4천원.

4 샹테카이 ‘24H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크리미한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1.2g, 4만원.

5 끌레드뽀 보떼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 #5 퍼펙트 피치’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촉촉하고 매끈한 립 연출을 도와준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투명하거나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1.6g, 6만원.

6 클라란스 ‘픽스 메이크업’ 미스트가 피지를 흡수해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50ml, 3만9천원.

7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유스 쉴드 톤 업 밀크’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톤업 기능을 더해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한다. 30ml, 6만원.

 

웨딩 뷰티 아이템

 

RELAXING NIGHT 편안하고 우아한 밤을 위한 페이스&보디 제품.

1,2 딥티크 ‘오 로즈 듀오 세트’ 장미 일러스트 패키지로 구성돼 소장욕을 더하고, 풍부하고 생동감 있는 장미 향이 손끝까지 온몸을 감싼다. EDT 30ml, 핸드크림 45ml 14만원.

3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자기 전 베개에 뿌리면 스트레스를 낮추고 시간과 공간의 변화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릴랙싱 스프레이. 100ml, 3만원.

4 달팡 ‘로즈 하이드라-너리싱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 따뜻하게 데운 손에 한두 방울 떨어뜨려 피부에 올리면 기분 좋게 퍼지는 장미 향과 함께 영양과 수분을 전달한다. 15ml, 7만2천원.

5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밤’ 피부에 부드럽게 수분을 제공하고, 시트러스의 상쾌한 향이 아로마 효과를 선사한다. 120ml, 4만3천원.

6 프레쉬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잠자는 동안 진정시키고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나이트 마스크. 100ml, 14만2천원.

7 산타마리아 노벨라 ‘칸델라 로사 로사’ 물에 띄워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미 향 캔들. 85g, 4만8천원.

CREDIT

에디터

이주현(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NEW ARRIVAL

NEW ARRIVAL

NEW ARRIVAL

향기롭고 싶은 날, 뿌리기 좋은 새로운 향.

신상 향수 쇼파드 퍼퓸 가든 컬렉션

쇼파드 퍼퓸 ‘가든 컬렉션’

아라비아의 신비한 정원 ‘파라다이스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4가지 오 드 퍼퓸은 강렬한 관능의 밤인 자스민 모골, 풍부하고 매혹적인 장미의 향연 로즈 셀주케, 최고급 허니와 사이프러스 에센셜 오일의 흥미로운 만남 미엘 다라비, 고귀하고 향기로운 네롤리의 숨결을 담은 오랑쥬 모레스끄까지 4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100ml, 39만5천원.

 

신상 향수 톰포드 뷰티 화이트 스웨이드 컬렉션

 

톰포드 뷰티 ‘화이트 스웨이드 컬렉션’

향수와 코스메틱 그리고 기프트 세트로 구성된 컬렉션 중 각 12ml 사이즈의 미니 디켄터 향수 3종으로 구성된 화이트 스웨이드 미니 디켄터 기프트 세트. 재스민 머스크, 퓨어 머스크까지 감각적인 머스크 향을 경험할 수 있다. 2월 한정 출시된다. 22만5천원.

 

신상 향수 겐조 월드 오 드 퍼퓸 컬렉션

겐조 ‘월드 오 드 퍼퓸 컬렉션’

컬러풀하고 풍성한 식물 모티프의 보틀 디자인에서 에너제틱한 힘이 느껴진다. 라즈베리와 피오니 노트로 시작해 암브록산의 향으로 마무리되는 오 드 퍼퓸. 50ml, 9만7천원.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라틴아메리카를 만난 까르띠에

라틴아메리카를 만난 까르띠에

라틴아메리카를 만난 까르띠에

작년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를 선보였던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이 브라질에서 <남반구의 기하학, 멕시코에서 파타고니아까지> 전시를 선보인다.

 

까르띠에 전시

ⒸLuiz Zerbini ⒸJaime Acioli

라틴아메리카의 다양한 기하학적 예술과 색채를 기념하기 위해 콜럼버스 이전 시대와 현대에 이르는 70명의 예술가가 제작한 25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하기로 한 것이다. 현대 추상미술과 조각, 건축, 도자기, 직물, 보디 페인팅 등 경계 없이 다채로운 예술 작품이 혼재해 있는 이번 전시는 콜럼버스 이전 시대의 예술과 유럽의 아방가르드, 아메리카 인디언 문화의 영향을 받은 라틴아메리카의 기하학적 추상미술 작품을 총체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볼리비아 아이마라 출신의 건축가인 프레디 마마니가 디자인한 호화로운 무도회장에서 개최되며 2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tel 1566-7277

 

서울시립미술관 까르디에

ⒸTatewaki Nio, Neo-andina Senes

 

까르디에 현대미술재단

ⒸBarragan Foundation, Switzerland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