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Forest

Little Forest

Little Forest

화사한 봄, 숲속에서 찾은 화려한 빛깔의 액세서리.

 

부쉐론 부케 델르 퀘스천마크 네크리스

하늘을 나는 나비처럼 목걸이가 흔들리는 부케 델르 퀘스천마크 네크리스는 부쉐론.

 

반클리프 아펠 버터플라이 컬렉션

봄을 연상시키는 나비 모티프의 팔찌 라프스 라줄리 투 버터플라이 컬렉션. 두 마리의 나비에 색상과 소재를 대비해 더욱 세련돼 보인다. 반클리프 아펠.

 

불가리 백

포르토피노에 펼쳐진 무지갯빛 항구의 컬러를 입은 세르펜티 포에버 멀티 쉐이드 갈루샤 백은 불가리.

불가리 피오레버 반지

이탈리아어로 꽃을 의미하는 피오레와 포에버가 결합된 피오레버 반지는 불가리.

 

 

반클리프 아펠 애니멀 클립

토끼, 벌새, 다람쥐, 고슴도치 등 자연의 모습을 반영해 만든 럭키 애니멀 클립 컬렉션은 반클리프 아펠.

 

 

까르띠에 뱅글 워치

옐로 골드와 블랙 래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모델로 그래픽적인 디자인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팬더 뱅글 워치는 까르띠에.

 

 

롱드 루이 까르띠에 르갸르 드 팬더 워치

격자로 장식한 다이얼에는 팬더의 얼굴이 묘사되어 있다. 어두운 밤이 되면 팬더의 눈이 반짝이는 롱드 루이 까르띠에 르갸르 드 팬더 워치는 까르띠에.

 

 

까르띠에 팬더 덩뗄 워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의 팬더 덩뗄 워치는 까르띠에.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뷰티 신상 3

뷰티 신상 3

뷰티 신상 3

봄맞이 뷰티 쇼핑 리스트.

 

끌레드뽀 아이크림

끌레드뽀 인행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재배부터 추출까지 6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완성된 에센스. 아이리스 추출물이 피부 기능을 활성화하며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15ml, 32만원대.

 

 

데코르테 파운데이션

데코르테 AQ 베이스 메이크업 출시

AQ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아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며 광채로 리프팅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로 표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 때보다 더 편안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3만원.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파워 파운데이션 11g, 9만8천원.

 

 

디얼 포에버 파운데이션

디올 포에버 2019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SPF 35/PA++ 미세하고 섬세한 광채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표면의 빛을 반사시켜 입체적인 피부로 표현해준다. 30ml, 7만7천원대.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스터드 까나쥬 에디션 하루 종일 피부 결점을 부드럽게 보정하고, 윤기가 흐르는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15g, 8만2천원대.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톰포드 색

톰포드 색

톰포드 색

1990년대에 풍미했던 글램 룩을 감미로운 컬러와 테일러드된 수트로 심플하고 모던하게 풀어낸 이번 쇼에서 톰포드가 선보인 메이크업 룩 키워드는 힘, 파워, 매력.

 

톰포트 립라커

 

이번 쇼에서 새롭게 선보인 립 래커 럭스는 2가지 텍스처로 출시되며 총 20가지의 컬러로 선보인다. 통통한 펜촉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있어 입술 굴곡과 모양에 상관없이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tel 02-3440-2760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