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워치

4월의 워치

4월의 워치

살짝 소매를 걷어 올린 팔목을 빛내줄 시계.

 

까르띠에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

까르띠에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이 전설적인 오리지널 모델의 디자인 코드를 고스란히 간직한 채 다이아몬드를 세팅, 한층 화려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tel 1566-7277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의 앞면 다이얼은 레일웨이라 불리는 독특한 미닛 트랙을 중심으로 간결하고 순수한 라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계 뒷면에는 두 줄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우아한 매력을 선사한다. tel 02-6905-399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Better than SPA

Better than SPA

Better than SPA

세상 가장 아늑하고 편안한 나만의 공간, 그곳에서 즐기는 릴랙싱 뷰티.

 

스파 용품

 

1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패브릭 퍼퓸 #덩몽리’ 매혹적인 터키시 장미 에센스가 리넨과 만나 드라마틱한 향을 선사하는 패브릭 퍼퓸. 100ml, 14만3천원.

2 이솝 ‘브라스 오일 버너’ 공간의 무드를 변화시키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오일 버너. 21만원.

3 이솝 ‘베아트리체 오일버너 블렌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우디 향과 스모키 향에 시트러스 노트가 더해져 신선함까지 느껴지는 오일 블렌드. 25ml, 5만원.

4 불리 1803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고대의 향수를 보관하는 그리스의 병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톤 디퓨저. 세라믹 용기가 열려 있는 동안 은은하고 내추럴한 향이 공간을 채운다. 10만8천원.

5 딥티크 ‘휘기에 룸스프레이’ 우디 향과 무화과나무에서 나는 그린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룸 스프레이. 원단에
뿌리면 향이 더욱 오래 지속된다. 150ml, 8만2천원.

6 바이레도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바디 워시’ 2차 세계대전 당시 사람들의 목숨을 구한 의사와 간호사들을 기리기 위해 만든 에디션. 풍부한 로즈 향이 맴도는 실키한 텍스처로 만족스러운 배스 타임을 완성한다. 225ml, 6만2천원.

7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뿌르 르 꼬르’ 크림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를 윤기나게 가꿔주는 보디 크림. 작약과 로즈의 우아한 향이 매력적이다. 200ml, 15만원.

8 메종 프란시스 커정 ‘바디 크림 #아쿠아셀레스티아’ 샤워 후 상쾌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시원한 아쿠아 향의 보디 크림.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250ml, 11만원.

9 오모라비짜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 헝가리에서 온 럭셔리 스파 브랜드의 수면 마스크. 수면 후 아침에 가볍게 헹궈주는 타입으로 다음 날 아침 스파를 받은 듯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50ml, 36만3천원.

10 르라보 ‘스크럽 샴푸’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에 꼭 필요한 헤어 스크럽. 멘솔이 더해져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고 시원하게 세정해준다. 300g, 4만8천원.

CREDIT

에디터

박소은(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Spring Garden

Spring Garden

Spring Garden

화사한 봄내음과 싱그러운 과일 향기 가득! 봄의 정원으로 초대합니다.

 

향수 추천

 

1 캘빈 클라인 ‘우먼 EDT’ 보틀의 아이 아트워크가 시선을 사로잡는 라프 시몬스의 첫 향수. 우디의 따스함과 플로럴의 활기찬 무드가 섬세하면서도 당당한 여성을 연상시킨다. 50ml, 8만6천원.

2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모 플라워풀 EDT’ 화사한 꽃향기에 톡 쏘는 프루티 향이 더해졌다. 다양한 빛으로 반사되는 무지갯빛 보틀이 매력적. 50ml, 11만3천원.

3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생동감이 느껴지는 상큼한 플로럴 향. 풍부한 플로럴 향과 통카빈의 센슈얼한 향이 어우러져 매혹적으로 마무리된다. 50ml, 10만2천원.

4 크리드 ’러브 인 화이트 포 썸머’ 봄, 여름에 뿌리기 좋은 가볍고 세련된 향. 매그놀리아의 달콤함과 애플민트의 상쾌함이 더해져 신선한 느낌을 준다. 75ml, 36만8천원.

5 겔랑 ‘몽 겔랑 로즈’ 쾌활하고 자신감 있는 현대 여성을 위해 탄생한 프레시 플로럴 향. 몽 겔랑 향에 관능적인 불가리안 로즈와 싱그러운 네롤리가 더해졌다. 50ml, 12만7천원.

6 아틀리에 코롱 ‘퍼시픽 라임’ 상큼한 라임과 달콤한 오렌지가 코끝에 청량감을 가득 전해주는 프루티 그린 향. 싱그럽고 깨끗한 잔향이 매력적이다. 100ml, 17만원.

7 구찌 ‘플로라 바이 구찌 EDT’ 다양한 꽃의 향을 담아 깊이 있는 플로럴 향을 완성했다.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로 세련되고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50ml, 11만2천원.

8 조말론 런던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 신선한 레몬 향으로 시작해 크리미한 샌들우드 노트가 프랑지파니 향과 어우러져 바닐라처럼 달콤하고 풍부한 향을 완성한다. 100ml, 19만4천원.

CREDIT

에디터

박소은(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