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자태

화려한 자태

화려한 자태

까르띠에의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가 더 작아진 미니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까르띠에

까르띠에 미니

주얼리 같은 화려한 자태로 시선을 자로잡는 미니 모델은 완벽한 비율이 주는 아름다움에 집중했다. 오리지널 모델의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한 채 베젤과 케이스 전체에 다이아몬드를 풀 파베 세팅해 우아함을 더했으며, 작아진 다이얼 덕분에 손목이 가는 여성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미니 모델은 스틸 워치, 골드 워치, 주얼리 워치 등 6가지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6월부터 까르띠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1566-7277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준지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준지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준지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2007년 론칭 이후 전 세계 셀러브리티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준지가 도산공원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

 

블랙 컬러의 기하학적인 형태가 멋스러운 이곳은 준지의 남성과 여성 라인 및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아우르는 국내 유일한 매장이다. 오픈 시점에 맞춰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트렌치코트를 주제로 한 아카이브 전시도 선보인다. <reARCHIVE>전은 매장 내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맞춤 주문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며 오픈 기념 한정판 티셔츠도 판매할 예정이다.

web www.juunj.com

 

 

juunj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Top of Red

Top of Red

Top of Red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발랄하게 컬러의 힘으로 완성하는 레드 립의 모든 것.

 

레드립 추천

 

1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922 웍 웍 웍’ 공기처럼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의 매트 립스틱. 입술에 벨벳이 스치듯 보송하게 발린다. 3g, 3만1천원대.

2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68 얼팀’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는 물론 편안한 발림성까지 갖췄다. 소장욕을 자극하는 골드 시스루 캡 역시 매력 포인트. 3g, 4만4천원.

3 세르주 루텐 ‘파 아 레브르 마뜨 #2’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그대로 발색된다. 관능적인 립 메이크업에 제격. 2.3g, 10만6천원.

4 디올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859’ 물광 입술로 만들어주는 아이템. 입술 위에 부드럽게 녹는 밤 제형으로 오래도록 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3.2g, 4만5천원대.

5 로라 메르시에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 #루즈 에클라탕트’ 발색, 착용감, 발림성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았다. 3.5g, 4만3천원대.

6 겔랑 ‘루즈 G 매트 #27’ 세미매트 텍스처로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은 제품. 풀 립으로 발라 시크하게 연출하기 좋다. 3.5g, 3만8천원.

CREDIT

에디터

김애림(프리랜서)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