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EAUTY

NEW BEAUTY

NEW BEAUTY

7월, 새롭게 등장한 뷰티 아이템.

 

꼬달리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2019 리미티드 에디션’ 이자벨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서 영감을 받은 뷰티 엘릭시르는 스킨케어 부스터, 메이크업 픽서, 쿨링 미스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에센셜 미스트다. 30ml, 1만8천원 / 100ml, 5만9천원.

 

 

에스티로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래디언트 컨실러’ 수분감을 품은 포뮬러는 가볍게 발리지만 커버력이 완벽하고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10ml, 4만2천원.

 

 

랑콤 제니피끄

랑콤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1병의 영양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았다. 항산화 앰플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1매 34g×7매, 13만2천원대.

 

 

록시땅 샤워

록시땅 ‘아몬드 샤워 쉐이크’ 프로방스에서 재배한 아몬드 오일-인-밀크 포뮬러의 샤워 제품. 아몬드 밀크와 오일이 합쳐진 이중 포뮬러가 클렌징은 물론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250ml, 3만4천원.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기생충보다 빛난 부쉐론

기생충보다 빛난 부쉐론

기생충보다 빛난 부쉐론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과 함께 빛난 주얼리가 있다. 배우 조여정이 착용한 부쉐론 주얼리 역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과하지 않은 드레스에 화려한 포인트를 주고 데일리 룩에도 잘 어울렸던 제품을 소개한다.

 

부쉐론 쎄뻥 보헴 주얼리 워치

쎄뻥 보헴 주얼리 워치 2019년 새로 론칭한 쎄뻥 보헴 주얼리 워치는 뱀의 머리를 상징하는 드롭 모티프를 사용했으며, 다이얼을 골드 비즈로 꾸몄다.

 

부쉐론 쎄뻥 보헴 마더 오브 펄 스터드 이어링

쎄뻥 보헴 마더 오브 펄 스터드 이어링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2.63캐럿 마더 오브 펄이 세팅된 옐로 골드 스터드 이어링.

 

플륌 드 펑 이어링

플륌 드 펑 이어링 부쉐론이 개발한 다이아몬드 세팅 기법으로 공작의 깃털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깃털의 중심은 고정되었지만 깃털이 하나씩 흔들리는 세밀한 기술을 사용해 바람에 날리듯 가볍고 우아하면서 화려한 작품.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Cool Skincare

Cool Skincare

Cool Skincare

스킨케어 제품으로 울긋불긋 높아진 피부 온도를 쿨하게 낮춰보자.

 

여름 화장품

 

1 머지 바즈 내추럴 무드 벤 다이어그램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디퓨저 겸 화병.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7만7천원.

2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 모공까지 상쾌하게 관리하며, 아데노신의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잔주름을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125ml, 6만5천원대.

3 불리 1803 ‘오 수페핀 수딩 로션’ 피부의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장미꽃 증류액을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가꿔주며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200ml, 6만7천원.

4 끌레드뽀 보떼 ‘에센셜 리파이닝 에센스’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정화시키며 피지 분비와 수분 손실을 억제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170ml, 11만원.

5 메종 루이스 마리 여름 향기를 담은 향초.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만9천원.

6 지방시 ‘하이드라 스파클링 로션 스피링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처럼 가벼운 버블 타입의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시원하며, 즉각 수분을 충전해주는 한정판 로션. 200ml, 6만4천원.

7 에스티 로더 ‘액티브 트레멜라 하이드라 포티파잉 미셀라 클레저’ 밀키한 제형의 수분 입자가 영양을 공급하고 불순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해 상쾌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200ml, 3만6천원대.

8 RMK ‘벨런스 스킨 컨디셔너’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며 소염 작용을 하는 글리시리진산류가 자외선에 의한 염증이나 여드름을 억제하고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150m, 4만4천원.

9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풍부한 영향과 깊은 수분감으로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밝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150ml, 14만5천원대.

10 피스 오브 타임 은방울 꽃이 담긴 오브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8만2천원.

CREDIT

에디터

윤다해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