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을 위한 쇼메 브로치

특별한 날을 위한 쇼메 브로치

특별한 날을 위한 쇼메 브로치

쇼메가 특별한 날에 걸맞는 주얼리를 선보였다.

 

쇼메브로치

쇼메브로치

자연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쇼메 브로치

 

동물의 익살스러운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쇼메는 정원을 가꿀 때 사용하는 원예 도구나 아름다운 정원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잠자리와 나비 등을 해학적으로 재해석한 주얼리를 선보였다. 삽에서 쏟아지는 다이아몬드와 컬러 스톤, 꽃이 만개한 웰링턴 부츠, 허수아비와 그 허수아비를 콕콕 찌르는 암탉, 하루의 수확이 담긴 보석 상자 같은 바구니, 아름다운 스톤이 장식된 호스의 물주전자 등 신선하고 새로운 브로치 컬렉션은 특별한 날 스타일링하기에 제격이다.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에디터의 이너뷰티

에디터의 이너뷰티

에디터의 이너뷰티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퇴근 후 운동까지 하는 부지런한 이들을 보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이너뷰티, 요가, 플라잉요가

 

퇴근하고 운동할 힘이 남아 있을까 하고 말이다. 역동적인 운동을 원체 싫어하는 나에게 맞는 운동을 찾다 오래전부터 궁금했던 플라잉 요가를 해보기로 결심했다. 시작한 지 고작 3-4개월밖에 안 된 내가 내린 결론은 내게 운동이란 살을 빼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함보다 살기 위한 생존 운동 혹은 재활 치료 목적에 더욱 가까웠다. 어디가 크게 아프거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유전적으로 말린 어깨와 거북 목 등 좋지 않은 자세와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나도 모르게 어깨에 힘이 들어가고 마치 쇳덩이를 얹은 듯 아프기 때문이다. 어깨만 말썽인 것이 아니다. 항상 다리를 꼬고 앉아 있고 짝다리로 서 있는 나쁜 자세로 골반도 아프다. 때문에 습관적으로 주먹으로 골반을 내리치곤 하는데, 이런 고질적인 증세가 플라잉 요가로 말끔히 아니 말끔히는 아닐지라도 많이 줄어들었다.

 

플라잉요가, 매트, 룰루레몬

룰루레몬의 리버사이드 매트.

 

플라잉 요가는 나의 가장 아픈 부위를 꼭꼭 눌러주고 자극하는 운동이었다. 해먹을 사용해 림프절을 자극하는 자세는 악 소리가 날 만큼 고통스럽고, 천골에 해먹을 붙이고 뒤로 넘어가는 가장 기본적인 자세인 인버전(일명 몽키 자세)은 초반에는 어지럽고 무서웠지만 잠시 눈을 감고 명상을 하면 그 두려움과 고통이 시원함으로 다가왔다. 거꾸로 매달리는 동작은 중력의 힘을 역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순환계와 림프계의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며 정신을 맑게 하고 심신을 안정시킨다고 한다. 또한 모든 동작이 코어와 전신의 근육을 강화시켜 정말 열심히만 하면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꾸준히 다니지 못해 운동의 맛을 느끼다 말다를 반복했는데 최근 몇 주간은 정말 열심히 다녔다. 초반보다는 많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새로 오신 선생님한테서 총체적 난국이라는 말을 들었다. 이 정도면 내 기준으로는 정말 많이 는 것 같은데. 아직도 고목나무마냥 몸이 많이 굳어 있지만 이대로 꾸준히 해보겠다고 다짐했다. 꼭!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Beauty in JOURNEY

Beauty in JOURNEY

Beauty in JOURNEY

이탈리아 여행에서 만난 400년 역사가 빛나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신제품 이드랄리아 라인을 소개한다.

 

슬리핑 마스크, 클렌징 마스크

 

1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 밤사이 피부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수분 집중과 영양을 충전하는 나이트 크림&수면 마스크.75ml, 10만8천원.

2 이드랄리아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징 마스크 미세한 생분해성 스크럽 입자가 각질을 부드럽고 순하게 제거해주는 크림 타입의 클렌징 마스크. 100ml, 7만8천원.

 

에센스

배경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페루치오 라비아니 Ferruccio Laviani가 디자인한 식탁 매트.

 

이드랄리아 에센스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하고 안색을 환하게 개선해주는 워터 베이스 젤 타입의 보습 에센스. 피부를 강화하고 수분을 충전시켜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9만8천원.

CREDIT

포토그래퍼

이현실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