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GUCCI MAKEUP

WELCOME TO GUCCI MAKEUP

WELCOME TO GUCCI MAKEUP

해외 론칭 이후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구찌 메이크업을 드디어 국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구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구찌 메이크업 라인에서도 그 실력을 발휘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불완전함 속에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성을 존중하는 구찌만의 철학을 담고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립스틱. 황금기 할리우드 스타에게서 영감을 얻은 립스틱은 ‘루즈 아 레브르 사탱’,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봄므 아 레브르’ 립밤’의 3가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랑스러운 패키지는 덤이고 바이올렛 향을 지닌 컬러 팔레트를 만날 수 있다. 1월 말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2월 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분위기 메이커 캔들&디퓨저 5

분위기 메이커 캔들&디퓨저 5

분위기 메이커 캔들&디퓨저 5

꽁꽁 언 겨울 추위를 따뜻한 온기와 은은한 향으로 녹여줄 캔들과 디퓨저 5.

딥티크, 캔들, 캔들추천, 디퓨저

황홀한 겨울 밤,
딥티크, 파리 앙 플뢰르 센티드 캔들

핑크 글라스에 로즈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로맨틱한 패키지만으로 일단 공간의 분위기를 살리는데 한 몫 한다. 신선하고 풍성한 로즈와 우디한 파출리가 어우러져 아로마틱하면서도 황홀한 향기가 특징. 특별히 밸런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가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70g, 5만 4천원. 190g, 8만9천원

 

불리1803, 캔들, 불리, 캔들추천

자연이 주는 힐링,
불리 1803, 레 부지 퍼푸메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불리 1803. 자연 그대로의 원료로 만들어진 레 부지 퍼푸메 향초는 제 각 매력있는 7가지의 향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향으로는 알렉산드리아. 레몬과 박하향의 싱그러움과 이끼의 머스크향이 어우러져 마치 어두운 밤 이슬이 맺힌 정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향이 주는 힐링뿐 아니라 대리석 케이스가 주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공간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하다. 300g, 21만 5천원.

바이레도 캔들 캔들추천

감각적인 침실을 위한
바이레도, 코튼 포플린 캔들

프랑스 수공예 글라스와 코튼 심지를 사용한 정성 가득한 캔들, 바이레도.  시크한 블랙 왁스가 시그니처인 바이레도의 캔들은 총  12가지 향으로  제각기 매력적이다. 그 중 깨끗한 침구에서 영감을 얻은 ‘코튼 포플린’ 캔들은 블루 카모마일과 스위트 머스크 향이 깨끗하고 포근한 리넨과 면을 연상 시킨다. 바스락 거리는 하얀 침구가 있는 침실과 한 세트인 마냥 잘 어울릴 것 같다. 감각적인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바이레도 ‘코튼 포플린’ 캔들은 어떤가? 240g, 9만8천원.

편안한 휴식을 위한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라인

어떤 향을 맡으면 나도 모르게 눈이 감기며 릴렉싱 될 때가 있다. 그 향이 바로 록시땅의 코쿤 드 세레니떼. 프로방스의 순수하고도 평온한 순간을 선하하는 향이다. 라벤더, 스위트 오렌지, 베르가못, 만다린, 제라늄 총 5가지 에센셜 오일이 조화된 향으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아쿠아디파르마 디퓨저 디퓨저추천

공간의 우아함,
아쿠아 디 파르마, 루체 디 콜로니아 

클래식한 향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루체 디 콜로니아를 추천한다.  오렌지와 레몬 에센셜 오일로 시트러스하면서도 우아한 플로럴 노트와  우디한 노트가 이어져 공간에 밝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특히 아쿠아 디 파르마의 디퓨저는 공기 중에 오랫동안 향기를 확산시켜주어 그  분위기를 더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MADE IN ITALY

MADE IN ITALY

MADE IN ITALY

나만을 위한 셀프케어 아이템으로 혹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이탈리아 브랜드 제품 세 가지를 소개한다.

 

향기 브랜드 1위, 테소리 도리앤테

이탈리아 향수 판매 1위 브랜드 테소리 도리앤테는 세련되고 매력적인 향기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비잔틴 라인은 진귀하고 신비한 블랙 로즈 향으로 기원전 667년에 설립된 고대 그리스 도시 비잔티움으로의 여행을 꿈꾸듯 고귀한 향을 지녔다.

 

 

핸드메이드 칫솔, 코이노어

코이노어는 100%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피리미엄 브랜드로 80년 이상의 역사를 지녔다. 코이노어 칫솔은 안경을 만들 때 쓰는 소재와 동일한 재료를 사용해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모는 양치질을 할 때 부드럽게 작용해 치아와 잇몸 자극이 덜하고 거품이 잘 난다. 숯으로 색을 입힌 카본 모는 가늘지만 탄력이 좋아 단단하면서 미세한 모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탈리아인의 인생 치약, 카피타노 1905 

1905년, 닥터 클레멘테 박사가 가족을 위해 만든 브랜드 카피타노 1905는 이탈리아 최초의 치약이다. 성분이 안전한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건강한 치약으로 불리는 것은 물론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3가지 브랜드 모두 알파메디에서 만날 수 있다.

 

web www.alphamedi.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