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보다 더 달콤한 선물

초콜릿보다 더 달콤한 선물

초콜릿보다 더 달콤한 선물

향은 기억을 남긴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지금 이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게 만드는 향수 선물 셋.

 

 

딥티크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딥티크의 탄생지인 파리의 우아하고 시크함을 담은 향수. 은은하면서도 관능적인 로즈 플로럴 부케 향과 프레시한 베르가모트와 파촐리 하트가 어우러진 무심하면서도 세련된 향이다. 벨 에포크의 아르누보 스타일의 화려함을 담은 밸런타인 리미티드 패키지는 2월까지 구매할 수 있다. 75ml, 21만원.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ForeverGuilty의 1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로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가 눈에 띈다. 그린 컬러의 뿌르 옴므는 강렬하고 차가운 느낌의 향신료와 아로마틱한 우드 노트로 에너제틱한 향이 특징이다. 핑크 컬러의 뿌르 팜므는 상쾌한 오리엔탈 플로럴 프루티 시프레 향으로 수선화의 빈티지한 개성을 담고 있다.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 90ml 14만5천원,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 EDP. 90ml, 19만1천원.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
제품명 그대로 이름이 없는 퍼퓸이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향기를 맡는 사람이 자유롭게 느끼고 이름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컬러풀한 레더 시트가 함께 동봉되어 비어 있는 흰색 라벨에 나만의 특별한 이름을 지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스파이시하면서 우디한 향이 특징. 100ml, 33만8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WELCOME TO GUCCI MAKEUP

WELCOME TO GUCCI MAKEUP

WELCOME TO GUCCI MAKEUP

해외 론칭 이후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구찌 메이크업을 드디어 국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구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구찌 메이크업 라인에서도 그 실력을 발휘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불완전함 속에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성을 존중하는 구찌만의 철학을 담고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립스틱. 황금기 할리우드 스타에게서 영감을 얻은 립스틱은 ‘루즈 아 레브르 사탱’,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봄므 아 레브르’ 립밤’의 3가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랑스러운 패키지는 덤이고 바이올렛 향을 지닌 컬러 팔레트를 만날 수 있다. 1월 말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2월 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분위기 메이커 캔들&디퓨저 5

분위기 메이커 캔들&디퓨저 5

분위기 메이커 캔들&디퓨저 5

꽁꽁 언 겨울 추위를 따뜻한 온기와 은은한 향으로 녹여줄 캔들과 디퓨저 5.

딥티크, 캔들, 캔들추천, 디퓨저

황홀한 겨울 밤,
딥티크, 파리 앙 플뢰르 센티드 캔들

핑크 글라스에 로즈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로맨틱한 패키지만으로 일단 공간의 분위기를 살리는데 한 몫 한다. 신선하고 풍성한 로즈와 우디한 파출리가 어우러져 아로마틱하면서도 황홀한 향기가 특징. 특별히 밸런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가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70g, 5만 4천원. 190g, 8만9천원

 

불리1803, 캔들, 불리, 캔들추천

자연이 주는 힐링,
불리 1803, 레 부지 퍼푸메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불리 1803. 자연 그대로의 원료로 만들어진 레 부지 퍼푸메 향초는 제 각 매력있는 7가지의 향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향으로는 알렉산드리아. 레몬과 박하향의 싱그러움과 이끼의 머스크향이 어우러져 마치 어두운 밤 이슬이 맺힌 정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향이 주는 힐링뿐 아니라 대리석 케이스가 주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공간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하다. 300g, 21만 5천원.

바이레도 캔들 캔들추천

감각적인 침실을 위한
바이레도, 코튼 포플린 캔들

프랑스 수공예 글라스와 코튼 심지를 사용한 정성 가득한 캔들, 바이레도.  시크한 블랙 왁스가 시그니처인 바이레도의 캔들은 총  12가지 향으로  제각기 매력적이다. 그 중 깨끗한 침구에서 영감을 얻은 ‘코튼 포플린’ 캔들은 블루 카모마일과 스위트 머스크 향이 깨끗하고 포근한 리넨과 면을 연상 시킨다. 바스락 거리는 하얀 침구가 있는 침실과 한 세트인 마냥 잘 어울릴 것 같다. 감각적인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바이레도 ‘코튼 포플린’ 캔들은 어떤가? 240g, 9만8천원.

편안한 휴식을 위한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라인

어떤 향을 맡으면 나도 모르게 눈이 감기며 릴렉싱 될 때가 있다. 그 향이 바로 록시땅의 코쿤 드 세레니떼. 프로방스의 순수하고도 평온한 순간을 선하하는 향이다. 라벤더, 스위트 오렌지, 베르가못, 만다린, 제라늄 총 5가지 에센셜 오일이 조화된 향으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아쿠아디파르마 디퓨저 디퓨저추천

공간의 우아함,
아쿠아 디 파르마, 루체 디 콜로니아 

클래식한 향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루체 디 콜로니아를 추천한다.  오렌지와 레몬 에센셜 오일로 시트러스하면서도 우아한 플로럴 노트와  우디한 노트가 이어져 공간에 밝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특히 아쿠아 디 파르마의 디퓨저는 공기 중에 오랫동안 향기를 확산시켜주어 그  분위기를 더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