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봄기운을 보다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향수 넷.

 

 

이솝 ‘로즈 오 드 퍼퓸’ 이솝의 네 번째 향수로 디자이너 샤를로트 페리앙의 삶과 열정에서 영감을 받은 향이다. 장미의 풍성한 플로럴 노트와 베르가모트, 핑크 페퍼의 신선한 스파이시한 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강렬하다. 미묘한 향이 꽤 오랫동안 지속되고, 성별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4월 20일 출시 예정. 50ml, 18만원.

 

 

바이레도 ‘인플로레센스 오 드 퍼퓸’ 꽃이 만발한 야생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오직 플로럴 노트로만 배합해 마치 꽃이 가득한 정원을 산책하는 느낌이다. 프리지어와 로즈 페탈의 달콤한 향기로 시작해 매그놀리아와 은방울꽃의 부드러움이 느껴지고 재스민의 신선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50ml 19만8천원, 100ml 29만8천원.

 

 

에어린 ‘와일드 제라늄 오 드 퍼퓸’ 파스텔 보랏빛의 스톤 캡만 봐도 발랄하고 젊음이 느껴진다. 갓 딴 제라늄의 신선한 향으로 시작해 핑크 페퍼와 달콤한 레몬 향 그리고 수선화 향이 짝을 이루면서 야생화가 가득한 아름다운 들판에 온 듯 활기차고 매혹적이다. 작약, 센티폴리아 장미와 튜베로즈 향도 함께 어우러져 꽃의 세계에 빠져들게 한다. 50ml 15만원대, 100ml 22만5천원대.

 

 

불가리 ‘옴니아 골든 시트린’ 불가리의 베스트셀러인 옴니아 컬렉션의 새로운 향수로 골드 시트린 원석에서 영감을 받았다. 만다린 에센스를 시작으로 일랑일랑과 재스민 플로럴 향의 하트 노트로 이어지고, 골든 벤조인과 시더우드 에센스의 부드러운 노트로 마무리되어 행복하고 밝은 무드를 선사한다. 40ml 10만3천원, 65ml 12만6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광채 품은 쿠션

광채 품은 쿠션

광채 품은 쿠션

화창한 봄 날씨에 내 피부에 생기와 은은한 광채를 더해줄 신상 쿠션.

 

 

샤넬 ‘르 블랑 톤-업 로지 쿠션 SPF30/PA++’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기능은 물론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하는 멀티 쿠션. 장밋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멀티 로지 쿠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3월 1일 출시될 예정이다. 11g, 8만2천원.

 

 

돌체앤가바나 뷰티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 SPF30/PA++’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최초 쿠션 파운데이션. 독보적인 울트라-라이트 텍스처인 젤리 베이스 포뮬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3월 출시 예정.12g, 9만5천원대.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봄의 하이라이트

봄의 하이라이트

봄의 하이라이트

봄이 오면 꼭 찾아오는 벚꽃과 봄비. 하지만 봄을 가득 담은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빼놓을 수 없다. 봄을 맞이해 출시한 뷰티 제품 3가지.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벚꽃 에디션 2020’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 모이스처 리포솜이 벚꽃 옷을 입었다. 수분 에센스로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와 밀착을 높여주는 보습 이상의 에센스. 60ml, 16만8천원.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기획세트’
봄바람에 아름답게 흩날리는 벚꽃을 패키지에 담았다.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요즘 같은 환절기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안티에이징 기능도 담았다. 세럼과 함께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스킨 20ml와 에멀전 20ml, 클렌징 폼 40ml, 벚꽃 파우치로 구성된다. 8만원.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
한국 전통 예술의 다양한 기법을 패키지에 접목한2020년 수려한 K-헤리티지 캠페인의 첫 번째 에디션. 메마른 땅을 적시는 봄비처럼 건조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 수분 크림과 수분을 즉각 공급하는 스킨으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3월 1일 출시. 효비담 수분샘 크림150ml, 효비담 수분샘 스킨 80ml 세트 6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