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News

Beauty News

Beauty News

봄 향기처럼 다가온 4월의 뷰티 신상 리스트.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

에스쁘아가 봄을 맞아 자연스럽고 가볍게 밀착되는 ‘노웨어 쉬폰 매트’ 립스틱과 말린 노란빛 빈티지 피크닉의 감성을 담은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했다. 맑은 색감이 특징인 노웨이 쉬폰 매트 립스틱은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피크닉 감성의 멀티팔레트는 말린 노란빛을 중심으로 섀도우 6종, 치크1종으로 구성된다. 노웨어 쉬폰 매트 3.4g 2만원,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 10g 3만2천원.

 

 

설화수 ‘윤조에센스’

자음 액티베이터 원료를 기반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균형을 최적화해 수분량, 윤기, 투명, 주름, 피부빛, 피부 장벽 등의 피부 항목을 개선해 피부 자생을 도우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120ml,15만5천원대.

 

 

에르메스 ‘루즈 에르메스’

에르메스 뷰티의 첫 번째 컬렉션인 루즈 에르메스를 국내 한정 매장에서 선보인다. 총24가지의 엠블레매틱 컬러를 비롯해 6개월마다 시즌 한정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을 선보이며, 루즈 에르메스는 강렬한 컬러의 매트립스틱과화사하게빛나는새틴립스틱라인으로만날수있다. 3.5g 8만8천원, 리미티드 에디션 3.5g 9만5천원.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결점 없는 커버력으로 피부에 밀착되며, 쿠션의 스킨-핏 테크놀로지가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 24시간 무너짐 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6가지 컬러 12g, 7만원대.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총3종으로 구성된 쑥딩 수분 라인은 크림, 수액, 유액으로 구성되며, 여름 사철쑥을 담아 가볍고 시원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 관리를 도와준다. 크림 120ml 3만2천원, 수액180ml 2만4천원, 유액 160ml 2만4천원.

 

 

CNP ‘밀크토닝데일리 필 클렌저’

촉촉하고 순한 클렌징과 동시에 매끈한 각질 케어가 가능한 건강한 약산성 클렌저로 자극적인 필링제가 부담스럽거나 각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에게 추천한다. 각질 제거와보습충전은물론피부톤과결,탄력개선까지도움을준다.150ml, 3만9천원.

 

 

겔랑 ‘루즈 G 스터닝 젬 컬렉션’

더블 미러 캡에 립스틱을 끼워 사용하는 루즈 G 스터닝 젬 컬렉션은 7가지 컬러의 루즈 G 립스틱 시어 샤인과 보석처럼 빛나는 8가지의 더블 미러 캡 스터닝 젬 케이스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립스틱과 케이스를 선택해 나만의 립스틱을 만들 수 있다. 립스틱 3.5g 4만원, 더블 미러 캡 2만7천원.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남자를 위한 뷰티 아이템

남자를 위한 뷰티 아이템

남자를 위한 뷰티 아이템

여자친구가 챙겨주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관리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반면 여전히 얼굴에 바르는 것도 귀찮은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뷰알못’ 남성들을 위한 뷰티 아이템.

그루밍, 남성화장품, 남자화장품, 뷰티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티트리먼트 모이스처라이저

여드름, 여드름 자국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강력한 티트리 성분이 들어 있어 스팟만 쏙쏙 케어하는 여드름 저격 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 기능도 있다. 끈적임을 유독 싫어하는 이들이라면 산뜻하게 발리는 닥터자르트의 크림을 추천! 50ml, 2만4천원 / 100ml, 3만9천원.

 

아벤느, 맨즈뷰티, 남성화장품

아벤느, 에센스-인-로션

푸석푸석한 피부결도 촉촉하게 가꿔 줄 수 있는 아벤느의 에센스-인-로션을 추천한다. 특히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이들이라면 더 더욱!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보습으로 피부 겉을 감싸 수분을 저장해주는 아벤느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여러 스킨케어 단계가 불편한 이들이라면 이 에센스 하나만 발라도 좋다. 고농축 타입의 벨벳 텍스처로 빠르게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100ml, 1만9천8백원/ 200ml, 2만8천원.

쉐이빙로션, 맨즈뷰티, 남성화장품, 이솝

이솝,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면도를 하고 나서의 관리가 중요하다. 달아오른 피부의 진정효과는 물론 수분 공급이 필요하기 때문. 이솝의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은 식물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은 물론 부드럽고 생기 있게 도와준다. 주재료인 생강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가볍게 수분 보충을 도와준다. 이솝만의 특유의 우디하고 심신이 안정되는 향은 덤! 60ml, 6만3천원.

아이오페, 아이오페맨, 그루밍, 남자화장품, 남성뷰티

ⓒwww.iope.com

아이오페, 맨 UV 쉴드 선 프로텍터 이엑스 SPF50+ PA++++

따뜻한 봄 햇살이라도 방심 해서는 안된다. 365일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남성들도 마찬가지다. 보통 남성들이 선크림을 피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백탁 현상이나 번들거림, 끈적함 때문. 그러나 아이오페의 맨 UV 쉴드 선 프로텍터 이엑스 제품은 매일 바르기에 부담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운동 중 여러번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다. 또 다공상 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케어해준다. 50ml, 2만5천원.

 

남자화장품,남성뷰티, 그루밍

ⓒwww.dtrtmen.com

DTRT, 클렌징바 쿨 칙

클렌징 폼을 사용하는 것이 어색한 이들을 위해 태어난 클렌징바 쿨 칙. 비누남을 위한 남성 전용 세안 비누다. 모공 정화,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숯 칩이 함유 되어 지성 피부의 남성들에게는 제격이다. 숯이라고 무시하지 말자. 이래봐도 전문 조향사의 손에 탄생한 차분하고 세련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 식물성 베이스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가능하다. 1만 2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TPO에 맞는 선크림 고르기

TPO에 맞는 선크림 고르기

TPO에 맞는 선크림 고르기

따스한 봄볕을 즐기기 전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자.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아서.

 

 

데코르테의 자외선 차단제 3종 (왼쪽부터)

선 쉘터 멀티 프로텍션 워터 레지스턴스
레저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인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크림. 땀이나 물에도 오랫동안 지속되고, 마찰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선 쉘터 멀티 프로텍션
데코르테의 베스트 수분 선크림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선 쉘터 톤업 CC
화사한 피부 톤 보정 효과가 있으며 간편한 퀵 메이크업에 탁월한 선크림. 투명함과 생기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강력한 UV 차단 기능이 있어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3가지 컬러로 피부 표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모두 4월 1일 출시 예정. 35g, 3만7천원.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데일리 쿨링 톤업 선 플루이드’
빠르게 밀착되는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과 답답함이 적은 것이 특징. 펄이 들어간 핑크빛 제형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톤업 광채 피부를 연출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70ml, 3만6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